마리오아울렛, ‘원더풀 크리스마스 선물특별전’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8 16:27:1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마리오아울렛은 본격적인 겨울 수요에 대응해 이번 주말 ‘원더풀 크리스마스 선물특별전’을 열고 사은행사와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대비하는 선물특별전을 동시에 진행한다.

 

행사 기간 마리오아울렛 멤버십 고객은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올해 수확한 마리오농장쌀 1kg을 받을 수 있으며, 30만·60만·9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2만·3만 원의 마리오 상품권을 제공한다.

 

▲ [사진=마리오아울렛]

 

3관 3층에서는 12월 20일(토)부터 21일(일)까지 주말 양일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캘리그라피 이벤트를 준비했다. 전문가가 감성 문구를 대신 작성해주고, 직접 캘리그라피 작성도 체험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인증과 15만 원 이상 구매 영수증 확인 시 두 가지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야외 특설 행사장인 마르페광장 CU 앞에서는 구매 영수증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인증만 하면 팝콘을 증정한다.

 

원더풀 크리스마스 선물특별전에 맞춰 연말 선물용 브랜드 할인 행사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3관 1층 미니골드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기가 높은 반지, 커플링, 목걸이 등 골드·실버 주얼리 상품을 최대 15%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같은 층 버터샵에서는 크리스마스 용품을 30% 할인한다. 3관 7층 토이플러스에서는 행복선물 할인대전을 열고, 같은 층 엑스퍼트에서는 자전거와 킥보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3관 8층 하이마트에서는 닌텐도, 키보드 등 크리스마스 선물용 인기 가전을 특가로 제안하며, 짐보리 매장에서는 12월 체험가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3관 2층에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12월 19일 그랜드 오픈한다. 오픈 기념으로 직장인 대상 사원증 또는 명함 제시 시 결제 금액의 10%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사은품을 증정한다. 

 

1관 1층 마리오미니아울렛에서는 비지트인뉴욕, SOUP, 베네통, 시슬리 등 여성 인기 브랜드 아우터를 7만9천 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남성 브랜드에서는 지오송지오 이너·바지를 3만9천 원부터, 웰메이드 바지를 3만9천 원·4만9천 원 균일가로 판매한다. 3관 1층 마리오미니아울렛에서는 밀레 경량 다운을 5만9천 원부터 판매하며, 오닐 덕다운 패딩은 5만9천 원 균일가로 선보인다.

 

1관 3층 기비키이스 본매장에서는 기비키이스·블룸스버리 이월 상품을 70~80% 할인하며, 3관 지하 1층 아디다스팩토리는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느린우체통 체험 이벤트도 연말 분위기를 더한다. 가족 단위 방문객을 중심으로 부모와 자녀, 부부, 연인이 함께 엽서를 작성하는 체험형 콘텐츠로, 1월에 발송되는 엽서를 가지고 마리오아울렛에 방문 시 5천 원 쇼핑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 ‘마리오몰’에서는 12월 22일부터 올해를 빛낸 인기 브랜드 샤틴, 조이너스, 닥스, 휠라키즈, 루이까또즈 등이 참여하는 연말 기획전을 열어 최대 8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2월 15일부터 2025년 12월 28일까지 모조 겨울 컬렉션을 최대 70% 할인하며, 추가 8% 쿠폰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