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3' 유세윤 "이렇게 핫하면 금방 나락 가" 가이드에 충고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5 09:29:3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3’의 김대희와 유세윤이 몽골 현지인 가이드에게 돌직구 멘트를 날리며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한다. 

 

▲'독박투어3' 멤버들이 몽골 현지 가이드와 친형제 같은 우정을 쌓으며 대자연의 신비를 만끽하고 있다. [사진='독박투어3']

 

16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AXN 공동 제작) 13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이정재 닮은꼴’(?) 몽골 현지인 가이드와 친형제 같은 우정을 쌓으며 대자연을 누비는 현장과 함께 ‘최다 독박자’ 벌칙인 ‘몽골 씨름 복장하기’를 피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독박즈’는 ‘장셰프’ 장동민이 차려준 저녁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운 뒤, ‘마트 비용’을 걸고 독박 게임에 돌입한다. 철사 옷걸이를 머리에 쓰고 지정한 구멍에 걸면 성공하는 방식의 게임에서 장동민은 의외로 실패를 거듭해 ‘멘붕’에 빠진다. 뒤이어 도전한 김대희는 정확한 위치와 각도를 잡으면서 신중을 기하는데, 이를 본 유세윤, 홍인규 등은 “역시 화랑 수색대 출신!”, “게임도 수색하는 것 같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낸다. 반면 김준호가 게임에 나서자 홍인규는 “준호 형은 거북목이라 쉽지 않을 것”이라고 견제해 폭소를 안긴다.

 

모두가 ‘최다 독박자’ 벌칙을 피하기 위해 몸부림치는 가운데, 게임을 마친 ‘독박즈’는 다음으로 통나무 펜션비를 건 2차 독박 게임에 들어간다. 몽골에서의 최대 비용이 걸린 게임인 만큼, 한껏 예민해진 ‘독박즈’는 장난감 총으로 사격 대결을 한다. 여기서도 김대희는 화랑 수색대의 위엄을 드러내며 ‘노안 이슈’(?)에도 불구하고 정밀한 사격 실력을 과시한다. 반면 유세윤은 기세등등한 출사표와 달리 치명적 실수를 범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상황을 맞는다. 

 

그런가 하면, ‘독박즈’는 다음 날 아침 현지 매니저가 자신들보다 늦게 나오자, “무슨 일이 생긴 거 아냐?”라며 걱정한다. 그런데 현지 가이드가 선글라스에 한껏 멋을 부린 패션으로 나타나자 ‘독박즈’는 “와~”라고 띄워주면서도 돌직구를 던져 정신무장을 시켜 준다. 김대희는 “이렇게 날씨도 흐린데 선글라스? 연예인 병 걸린 거 아냐?”라고, 유세윤은 “그렇게 핫하게 하고 다니다가 금방 나락 간다. 선배로서 하는 말이야~”라고 조언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이제는 친형제 같은 케미를 발산하는 ‘독박즈’와 가이드는 이후 현지 유목민들이 사는 게르를 거쳐, 울란바토르 투어에 나선다. 

 

대자연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독박즈’의 여행기와, ‘최다 독박자’ 벌칙인 ‘몽골 씨름 복장하기’를 선보일 멤버가 누구인지는 16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 1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독박투어3’는 채널S, K·star, AXN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