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2', '열애설 메이커' 전현무 반한 맛집? "여자와 오고파"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4 09:15:4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 전현무가 알베르토 몬디 ‘픽’ 사천 굴구이 맛집에서 연애 갈망 속내를 드러낸다. 

 

▲전현무가 '비정상회담' 출연진을 초대해 먹방 투어에 나선다. [사진='전현무계획2']

 

24일(오늘) 밤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14회에서는 ‘사천잘알’ 알베르토 몬디가 ‘강추’한 바닷가 옆 굴구이 맛집에서 감동 폭발 먹방을 펼친 ‘먹브로’ 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 ‘비정상회담 먹친구’ 삼인방의 먹트립 현장이 전격 공개된다. 

 

이날 전현무의 오랜 ‘외국인 절친’ 알베르토 몬디, 럭키, 다니엘 린데만이 사천 먹트립에 합류한 가운데, 전현무-곽튜브와 이들 모두는 경상남도 사천의 ‘찐’ 로컬 맛집을 찾아 나선다. 먼저, 사천이 원조인 100년 전통의 ‘사천 냉면’ 맛집부터 찾아간 이들은 “전국 팔도에서 이런 냉면은 처음 먹어본다”며 냉면을 ‘순삭’한다. 그런 뒤, 전현무는 ‘한국 거주 18년 차 이탈리아인’ 알베르토 몬디에게 “네가 사천을 더 잘 아니까 다음 코스는 따라가겠다”고 선포한다. 그 즉시 ‘알베르토계획’이 시작되고, 알베르토 몬디는 “내가 왜 이 먼 곳까지 오냐면, 겨울에 굴이 예술이기 때문”이라며 꽁꽁 숨겨뒀던 단골 맛집을 소개한다. 

 

잠시 후, 알베르토 몬디 ‘픽’ 바다 옆 비닐하우스 식당에 도착한 전현무는 “와! 미쳤다. 분위기 죽인다. 여기 오면 펜션은 무조건 잡아야겠다”고 감탄한다. 뒤이어 자리 잡고 앉은 이들은 식당 주인이 직접 자연에서 키워 채취한 싱싱한 굴, 전복, 가리비 등 ‘조개 삼총사’가 푸짐하게 담긴 ‘모둠 종합 굴구이’를 영접한다. 곽튜브는 조개의 어마무시한 양에 ‘동공 확장’을 일으키더니 “이게 6만 5천 원 어치 맞냐?”며 재차 확인하고, 알베르토 몬디와 다니엘 린데만은 “이거 유럽에서는 100만 원 정도 한다”고 입을 모아 전현무를 빵 터지게 만든다. 

 

드디어 이들은 장작불에 잘 구워진 ‘조개 삼총사’는 물론, 싱싱한 생굴까지 먹으며 감탄과 감동이 폭발한 먹방을 펼친다. 그러던 중, 전현무는 깊은 한숨과 함께 “여긴 진짜 인간적으로 여자랑 오고 싶다”고 말해 짠내웃음을 안긴다. 

 

‘알베르토계획’으로 엄선된 사천 굴구이 맛집의 정체는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방재시험연구원, ‘중대재해처벌법 특별교육과정’ 개설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화재보험협회 방재시험연구원은 오는 10월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서울 여의도 본사 대강당에서 ‘중대재해처벌법 시대, 기업의 생존전략 실무’ 특별교육과정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2022년 1월27일부터 시행된 중대재해처벌법은 기업 경영환경에 큰 변화를 가져왔으나, 법에 대한 이해 부족, 모호한 조항 해석, 형사처벌 리스크

2

하나은행, 임영웅 담은 'HERO 체크카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8일, 하나카드와 함께 고객에게 다양한 적립 혜택과 특별한 기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가수 임영웅의 사진을 담은 'HERO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HERO 체크카드'는 고객이 일상에서 카드 사용을 통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분야별로 다양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멜론·유튜브·넷플

3

원광디지털대, ‘웰 에이징 뷰티 코칭 특강'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지난 4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영등포구 50플러스센터에서 ‘웰 에이징(well aging) 50+ 세대를 위한 뷰티 코칭’ 특강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지난 4월 ‘부동산 경매’, 6월 ‘얼굴경영’ 특강에 이어 진행되는 세 번째 릴레이 특강이다. 정원 20명이 조기에 모집 완료되며 외모 관리와 자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