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상금 237억 원' 박인비, 붕어빵 딸 공개 "골프 선수 시키고파"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4 08:57:2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골프 선수 박인비가 생후 18개월된 딸을 첫 공개, 골프 선수를 시키고 싶다며 바람을 밝혔다.

 

▲골프선수 박인비가 남편 남기협과 함께 '슈돌' 새 가족으로 합류했다. [사진='슈돌' 방송 갈무리]

 

박인비는 13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남편 남기협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박인비는 남편인 스윙 코치 남기협을 만나기 전 심각한 슬럼프를 겪은 일화를 털어놓으며, "남편을 만나기 전에는 스윙도 불안하고 골프가 골프가 아니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박인비는 "남편을 만나면서 골프가 많이 좋아지고 심적 안정도 찾았다. 남편 만나기 전에는 우승을 한 번 밖에 못했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박인비는 자녀 교육에 대한 생각도 밝혔다. 남기협은 "박인비 선수를 보고 골프선수로서의 삶을 좋게 봐서 인서를 골프 시키고 싶다는 생각이 강한 편"이라고 말했고, 박인비 역시 "다른 사교육보다 돈이 안 들 거다. 저희가 코치이자 가장 빠른 길을 알기 때문에 레슨비도 안 든다. 경제적으로도 좋다"고 바람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21승을 거둔 박인비는 4대 메이저대회를 제패하는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2016 리우데자네이루 대회 때 금메달까지 목에 걸며 '골든 커리어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다. 누적 상금은 약 237억원으로 알려졌다. 스윙코치인 남기협과 지난 2014년 결혼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교통공사, ‘아름다운 나눔보따리’로 지역사회 온기 전달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부산교통공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7일 부산교통공사 본사(부산진구 소재) 9층 강당에서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발대식을 열고,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 150가구에 생필품을 전달했다. ‘아름다운 나눔보따리’는 설 명절을 앞두고 홀몸 어르신, 조손 가정, 새터민,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을 직접 찾아가 필수 생활용품을 담은 꾸

2

NHN 와플랫, 정선군과 ‘AI 생활지원사 지원사업’ 추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에이치엔(이하, NHN)은 시니어케어 전문 법인 와플랫이 정선군청,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우리주민주식회사와 ‘와플랫 AI 생활지원사 지원사업’을 위한 4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6일 정선군청에서 황선영 와플랫 대표, 최승준 정선군 군수, 최철규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이사장, 김진복 우리주민주식회사

3

"관세 다시 25%?" 자동차업계, 한미 투자 특별법 2월 처리 요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미국 정부가 한국의 ‘한미 전략적 투자 관리를 위한 특별법’ 제정 지연을 이유로 자동차 등 주요 품목에 대한 관세를 기존 15%에서 25%로 재인상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 자동차 업계가 강한 우려를 표명했다.자동차모빌리티산업연합회는 9일 성명서를 통해 “관세 인상 가능성은 우리 자동차 산업의 투자와 수출 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