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X아누아, 피부질환 아동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3 09:18:28
  • -
  • +
  • 인쇄
피부질환 아동 지원 및 뷰티 분야 진로 꿈꾸는 아동 지원 협약 체결
오는 15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서 플리마켓 개최…수익금 기부 예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와 피부질환을 겪고 있는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5일 서울 여의도 소재 월드비전 본부에서 열린 ‘피부질환 아동 지원’ 위한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김준석 아누아 한국사업본부장(왼쪽)과 김성태 월드비전 ESG사회공헌본부장이 기념사진을 남기는 모습. (사진=월드비전)

 

지난 5일 서울 여의도 소재 월드비전 본부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준석 아누아 한국사업본부장과 김성태 월드비전 ESG사회공헌본부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것으로, 올해는 피부질환 아동뿐 아니라 뷰티 업계로의 진로를 꿈꾸는 아이들을 위한 기부 활동도 확대할 예정이다. 아누아는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소외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 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에 협약의 일환으로, 오는 15일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기부형 플리마켓이 개최된다. 지난해 6월 열린 첫 플리마켓에 이어 올해에는 송이송이, 퀸소복, 니들, 라라진 등 총 15명의 크리에이터가 참여해 행사 및 기부 규모를 확대했다. 아울러 수익금은 피부질환 아동을 돕는 곳에 기부될 예정이다.


김성태 월드비전 ESG사회공헌본부장은 “피부질환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전문성을 활용해 함께 협력해 주신 아누아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앞으로도 좋은 관계를 쌓으며 더 많은 아이들이 도움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준석 아누아 한국사업본부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피부질환 아동들을 위한 행사를 주관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지속적이고 구체적인 지원을 통해 뷰티 산업 진로를 탐색중인 아동들의 꿈을 후원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설 연휴 맞아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가족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이용 조건을 완화해 혜택 접근성

2

더벤티, 딸기 신메뉴 구매시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진행된 포토카드 이벤트가 팬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은 데 따른 재진행이다.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6종 가운데 1종을 현장 주문하거나 픽업 오

3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공식 팝업 ‘행운상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지난 13일 하이원 그랜드호텔에 공식 굿즈 팝업스토어 ‘행운상점’을 개장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리조트 고유의 스토리와 지역 문화 콘텐츠를 결합한 자체 브랜드 굿즈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매장은 그랜드호텔 4층 로비 이벤트홀에 마련됐다. 하이원은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15일까지 구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