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마약의혹에 광고계 빠른 손절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2 10:05:52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배우 이선균이 마약투약 혐의로 내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자 광고업계가 이선균 지우기에 발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선균뿐만 아니라 함께 광고를 찍었던 아내 전혜진에게까지 불똥이 튀어 부부가 광고계에서 삭제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KT 아이러브 ZEM 광고

이선균 부부를 모델로 내세웠던 SKT와 SK브로드밴드의 어린이 교육 콘텐츠인 '아이러브ZEM(잼)'은 지난 20일 빠르게 방송 광고를 중단했다. 어린이 교육 콘텐츠인 만큼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의 마약 의혹은 기업 이미지에 부정적인 인식을 심어줄 수 있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영양제 브랜드인 '셀메드'도 이선균의 방송 광고와 유튜브 광고 영상에서 이선균의 얼굴을 삭제했다.

이선균이 주연을 맡은 영화들도 비상에 걸렸다. CJ ENM이 약 200억 원을 투자한 블록버스터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와 뉴(NEW)가 배급사로 참여한 '행복의 나라'는 이미 촬영을 마치고 개봉 시기를 조율하고 있었던 상황이라 지금에 와서는 주인공을 바꾸는 것 조차 어려운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법조계와 경찰에 따르면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이선균 등 모두 8명을 내사하거나 형사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이선균은 아직 내사자 신분이지만 경찰은 그의 마약 투약과 관련해 단서를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선균의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내고 "이선균은 사건과 관련된 인물로부터 지속적인 공갈, 협박을 받았다"며 "배우에 대해 제기된 의혹의 정확한 사실 관계를 확인하고 있으며, 수사기관의 수사 등에도 진실한 자세로 성실히 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러브유, 설 명절 맞아 국적 초월한 온기 나눔
[메가경제=이준 기자] “한국에도 명절을 함께 보낼 가족이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국내 거주 외국인과 다문화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설 명절의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11일, 화합과 연대의 장인 ‘2026 지구촌 가족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 명절’ 행사를 열었다. 위러브유 성남판교지부에

2

매드포갈릭, 설 연휴 맞아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가족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이용 조건을 완화해 혜택 접근성

3

더벤티, 딸기 신메뉴 구매시 G-DRAGON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진행된 포토카드 이벤트가 팬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은 데 따른 재진행이다.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 6종 가운데 1종을 현장 주문하거나 픽업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