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와 대고객 서비스협력 강화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1-30 11:00:40
  • -
  • +
  • 인쇄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과 차별화 상품·서비스 개발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손해보험은 경기도 성남시 판교동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본사 테크노플렉스에서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및 차별화된 상품·서비스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9일 열린 협약식에는 박영식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과 박종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사업본부장 및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사는 상호 보유고객 데이터 분석결과를 활용해 다양한 상품·서비스 개발을 진행한다.
 

▲KB손해보험이 경기도 성남시 판교동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본사 테크노플렉스에서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및 차별화된 상품·서비스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박종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본부장과 박영식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전무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

 

우선 전국 480여개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T’Station) 매장을 위주로 운전자별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특화 혜택, 고객 만족도 증대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이 제공된다. 아울러 KB금융그룹과 연계한 금융상품 개발 등 신규 비즈니스 모델도 구축될 예정이다.

특히 양사는 긴밀한 협력관계를 토대로 새 비즈니스 모델 발굴을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공동 추진하면서 인적·물적 교류도 강화할 방침이다.

박영식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전무는 “고객의 안전을 최상의 고객가치로 생각하는 양사간 협력 관계가 강화될 좋은 기회”라며 “글로벌시장에서 검증된 최고의 기술력과 제품을 보유한 한국타이어와 함께 고객가치 증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손보 “경영개선권고 위법 가능성"ㅋ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위원회의 '경영개선권고'에 대해 롯데손해보험이 반박하고 나섰다.금융위는 5일 오후 정례회의를 통해 롯데손해보험(이하, 롯데손보)에 대한 적기시정조치 '경영개선권고'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금융당국은 롯데손보 자본 적정성이 취약하다고 판단, 건전성 관리 강화를 주문했다. 금융감독원은 지난해 정기검사와

2

CJ온스타일, 가습기·전기매트도 ‘오늘도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에 첫 한파주의보가 발효되면서 겨울철 계절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때 이른 초겨울 추위를 대비해 가습기·전기매트·온열기기 등 약 100여개 겨울 계절가전에 ‘오늘도착’ 등 빠른 배송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추위가 시작된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계절가전 주문금액을

3

김승연 회장, 한화 선수단에 준우승 기념 오렌지색 아이폰으로 '찐사랑' 증명
[메가경제=정호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한화이글스의 2025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선수단에게 팀 상징과 같은 '오랜지색'의 아이폰을 선물했다. 이 아이폰 17 프로는 선수단과 스태프 총 60명에게 전달됐다. 5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전날 아이폰을 건네며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