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세제 제조사 한국미라클피플사, 상반기 흑자 달성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4 13:04:58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캡슐세제 제조사 ㈜한국미라클피플사가 올해 상반기 흑자 전환을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2018년 이래 캡슐 형태의 세탁세제 개발에 주력해온 한국미라클피플사는 현재까지 수많은 브랜드와 OEM 및 ODM 계약을 체결하며 해당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냈고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시장 확대 노력의 결실로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고 강조했다. 

상반기 동안 회사의 매출은 전년 대비 16% 증가한 149억원을 달성하며 외형적 성장세를 이뤘다. 영업이익 13억원, 당기순이익 9억원으로 각각 크게 개선세를 나타냈다.

 

▲ 사진= [한국미라클피플사:제공]

 

회사 측에 따르면 이러한 긍정적 변화는 비용 절감 및 부실 자산 정리 등 사업 구조의 효율화와 매출 증가가 수익성 개선에 크게 기여했다고 평가하고 있다. 특히 핵심 동력인 '탑스텝' 캡슐 세탁세제가 국내뿐 아니라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게 되면서 주요 수입원으로 자리한점을 주요 원인으로 분석하고 있다. 한국미라클피플사는 앞으로 다목적 세정제와 화장품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여 사업 영역 다각화를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이호경 한국미라클피플사 대표는 “앞으로 한국미라클피플사는 ‘탑스텝’ 캡슐 세탁세제를 국내 시장 뿐 아니라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다목적 세정제와 화장품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여 사업 영역의 다각화를 추진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이 대표는 “젊은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켜 줄 제품 개발과 지속 가능 경영 실천으로 오는 2025년 코스닥 상장 목표 달성에 집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미래를 바꾼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