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무카세' 전현무x김지석, 제철 토크 전문점 연다! 요리 호흡 현장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5 10:22:4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무지 브라더스’ 전현무-김지석이 ‘대환장’ 반전 화법 티저를 통해, 고품격 요리 방송의 시작을 알린다.

 

▲ 7월 11일 첫 방송하는 '현무카세'에서 전현무-김지석이 환상의 케미가 돋보이는 식당 개업 현장을 선보인다. [사진=ENA]

 

‘대한민국 톱 MC’이자 ‘맛잘알’ 전현무와 ‘요섹남’ 김지석이 뭉친 ENA 신규 예능 ‘현무카세’(연출 문태주)가 오는 7월 11일(목) 밤 9시 첫 방송하는 가운데, 두 사람의 아지트이자 고품격 하이엔드 제철 토크 전문점인 ‘현무카세’의 실체(?)가 처음으로 포착된 2차 티저가 공개돼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 올린다.

 

‘현무카세’는 전현무의 이름에 오마카세(셰프에게 온전히 맡기는 코스 요리)의 ‘카세’를 조합한 프로그램명에 걸맞게, 퇴근길에 생각나는 친한 지인을 아지트로 초대해 ‘맞춤형 풀코스 요리’를 대접하며 마음까지 요리해주는 리얼 토크쇼다. 전현무-김지석의 ‘환상x환장’ 티키타카는 물론, 손님들과의 신선한 ‘케미 토크’와 ‘무든램지’ 전현무, ‘요섹남’ 김지석의 요리가 곁들여져 목요일 밤 힐링을 안겨다줄 예정.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따뜻한데 이상하게 웃음이 터지는 다큐멘터리 형식의 반전 화법 티저를 선보여, ‘주인장’ 전현무-김지석의 ‘찐’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번 2차 티저는 ‘서울 핫플’ 문래동에 위치한 고품격 하이엔드 제철 토크 전문점 ‘현무카세’ 아지트의 모습을 훑으며 시작된다. 이 곳은 따뜻한 우드 톤 인테리어에 ‘무스키아’ 전현무의 자화상 및 친필 족자 등이 걸려 있는 오픈주방으로, ‘무든램지’ 전현무의 갬성(?)을 물씬 느끼게 한다.

 

여기에 다큐톤 내레이션이 흘러나오는데, 멋들어진 설명에 정반대되는 ‘대환장’ 장면이 얹어져 큰 웃음을 자아낸다. 내레이터는 “한 치의 오차 없는 섬세한 손길”이라고 하지만 전현무는 음료를 줄줄 흘리고, “먹음직스러운 플레이팅”이라는 내레이션에는 음식을 그릇에 질질 묻히며 담는 모습이 펼쳐져 ‘대환장 파티’를 예고한다. 또한 “최상의 서비스와 숙성된 토크”라고 강조하는 내레이션에는 김지석이 버너를 들다가 데이는 ‘허당 동생 모멘트’가 담기는가 하면, “차원이 다른 맛”이라는 내레이션에 전현무표 요리를 맛본 손님의 ‘찡그린’ 표정이 얹어져 절묘한 웃음을 자아낸다. 

 

전현무X김지석이 야심차게 내놓은 ‘코스 요리’의 맛이 대체 어떨지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고품격 하이엔드 제철 토크 전문점의 탄생을 알리는 ENA ‘현무카세’ 첫 회는 오는 7월 11일(목) 밤 9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미래를 바꾼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