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2022 세계리틀리그 아시아-태평양&중동지역대회’ 후원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06 00:19:52
  • -
  • +
  • 인쇄

동국제약은 세계리틀리그 월드시리즈의 출전권이 걸린 '2022 세계리틀리그 아시아-태평양&중동지역대회'를 후원했다고 6일 밝혔다.

이 대회는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지역 국가가 한자리에 모여 야구를 통한 교류와 우정을 나누는 국제 대회다. 

 

▲ 출처=한국리틀야구연맹


우리 대표팀은 지난 2016년부터 4년 연속 우승하며 세계리틀리그 월드시리즈 본선에 올랐다.

특히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팬데믹 영향으로 2년 만에 화성드림파크에서 진행됐다.

한국을 비롯해 대만, 필리핀, 홍콩, 괌, 뉴질랜드 등 총 6개 국가에서 8개팀이 참가해 경합을 벌였다.

우리 대표팀은 '인터미디어트 디비전'에서 필리핀을 상대로 2연승을 거두고 우승하며 월드시리즈에 진출했다.

6개국에서 6개팀이 참가해 월드시리즈 방식인 패자부활전을 적용한 'U-12 메이저 디비전'에서는 지난달 29일 괌을 상대로 한 경기에서 3회 17대 0으로 콜드게임 승리를 거뒀으나 지난 4일 대만과의 결승전에서는 아쉽게도 1대 0으로 패배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앞으로도 야구 꿈나무들이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는 데 일조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한국리틀야구연맹과 후원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쌈자형이 지마켓에”…G마켓, 빅스마일데이 응원 이벤트
[메가경제=정호 기자]G마켓의 ‘빅스마일데이’ 홍보 모델인 가수 민경훈이 지난 3일, G마켓 본사를 깜짝 방문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G마켓은 지난 3일 오후 2시, 서울 역삼동 소재 본사 라운지에서 빅스마일데이 기념 사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가수 민경훈이 임직원에게 직접 커피와 디저트를 나눠주며 “소비자와 직원 모두에게 즐거운

2

로이킴, 윤선우x김가은과 완성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사랑의 순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배우 윤선우, 김가은 커플의 프러포즈 기획을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며 벅찬 감동을 선사했다. 그는 자신의 신곡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의 메시지와 완벽히 맞닿은 기획을 통해 음악과 현실 로맨스를 잇는 영화 같은 순간을 완성했다. 로이킴(본명 김상우)은 지난 1일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

3

'박장대소' 장혁, 女승려들 요청한 의문의 '콜' 수행 중 팬미팅 한 사연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박장대소’ 박준형과 장혁이 인사동에서 자신의 팬들을 만나 ‘콜’ 수행을 함께하며 유쾌한 케미를 발산한다. 5일(수) 저녁 8시 50분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2회에서는 서울 인사동에 뜬 ‘박장 브로’ 박준형-장혁이 여성 승려들의 ‘콜’을 받고 직접 길거리 캐스팅(?)에 나서는 현장이 공개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