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라서' 채림, '체지방률 14%' 복근 뽐내며 바프 도전! "몸매 미쳤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8 10:43:3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채림이 생애 첫 바디프로필에 도전해, ‘체지방률 14%’인 핫바디를 과시한다. 

 

▲배우 채림이 프로필 촬영 차 아들 민우와 함께 서울 나들이에 나선다. [사진='솔로라서' 방송 갈무리]

 

19일(화) 밤 8시 40분 방송하는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솔로라서’ 4회에서는 배우 채림이 프로필 촬영 차 아들 민우와 함께 서울로 올라온 가운데, 바디 프로필 촬영에 나선 하루가 공개된다. 

 

‘제주살이 2년 차’인 채림은 이날 초1인 아들 민우와 함께 서울의 한 스튜디오를 찾는다. “프로필을 찍은 지 오래 됐다. (배우) 일을 시작하겠다고 마음먹고 다시 첫걸음을 내딛는 것”이라고 밝힌 채림은 스튜디오 스태프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눈다. 이곳은 민우의 탄생부터 성장 과정을 모두 촬영한 스튜디오라 채림과 민우에게 남다른 의미가 있는 곳이기도 하다. 

 

드디어 채림은 본업 모드를 켜고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한다. 프로페셔널한 엄마의 모습에 민우는 연신 ‘엄지 척’을 한다. 그런데 채림은 갑자기 ‘근육 펌핑’에 돌입해 의아함을 안긴다. 알고 보니 배우 프로필 촬영 후, 바디 프로필 촬영에 들어가기 위해 준비에 나선 것. 채림은 “주위에서도 ‘한 번 해보라’고 권하기도 하고, 저 역시도 기록으로 남겨 보고 싶어서 큰 마음을 먹었다. 생애 처음으로 식단 조절을 했고, 하루에 네 시간씩 운동을 했다”고 설명한다. 

 

실제로 채림의 리얼한 ‘11자’ 복근과 성난 등 근육을 화면을 통해 확인한 스튜디오 MC 신동엽, 황정음, 그리고 ‘솔로 언니’ 사강은 단체로 ‘동공확장’을 일으키며 놀라워한다. 신동엽은 “전보다 몸이 더 좋아진 것 같다”라고 혀를 내두르고, 사강은 “아이를 돌보면서 하루에 네 시간씩 운동을 하다니, 대단하다! 정말~”이라며 리스펙 한다. 심지어 채림마저도 자신의 등 근육을 영상으로 확인하고 깜짝 놀라는 등, 본인마저 감동시킨(?) 등 근육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쏠린다. 

 

근육 펌핑을 끝낸 채림은 카메라 앞에 핫바디를 드러내고, 아들의 응원 속 멋지게 촬영을 마친다. 이후, 민우의 독사진 및 가족사진 촬영까지 끝낸 뒤 한강으로 향한다. 이동하는 차 안에서 민우는 “엄마의 바디 프로필 촬영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진짜 멋졌다!”라고 극찬해 채림을 흐뭇하게 만든다. 그런데 민우는 “나는 왜 두 번밖에 촬영을 안 했지?”라며 못 말리는 ‘연예인 본능’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낸다. 

 

이어, 채림과 민우는 본격적인 서울 나들이에 나선다. 하지만 한강에 도착하자마자 민우는 비명을 지르고 오열 직전의 낯선 모습을 보이는 등 모자의 수난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민우와 자전거 데이트를 즐기던 채림이 ‘체력 방전’으로 한강에 주저앉는 사태까지 벌어지고 만 것. 과연 이들에겐 어떤 위기가 찾아온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채림은 “배가 너무 고프다”는 민우의 재촉으로 배달 주문에 도전하지만, 제대로 하지 못해 발을 동동 구른다. 채림은 “사실 배달 앱을 한 번도 사용해본 적 없다”며 ‘멘붕’을 호소하는데, 이를 지켜보던 황정음은 “너무 공감이 간다”면서도 “나보다 못하는 사람은 처음 봤다”고 ‘팩폭’(?)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불행 중 다행으로 채림은 피자 주문에 성공하고, 민우는 피자가 도착하자마자 순식간에 반판을 먹어치우며 ‘신흥 먹방 요정’에 등극한다. 모두의 입맛을 돋우며 스튜디오에서 박수갈채를 받은 민우의 먹방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모처럼 ‘본업 모드’를 켠 채림의 프로필 촬영 현장과, 좌충우돌 채림과 민우의 한강 데이트가 과연 무사히 끝날 수 있을지 사랑스런 모자(母子) 케미는 19일(화) 밤 8시 40분 방송하는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솔로라서’ 4회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지난 12일 방송된 ‘솔로라서’ 3회는 가구 시청률 1.4%(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방송 기준 양사 합산 수치)를 기록했으며, 타겟 시청률은 0.6%로 거침없는 상승세를 발휘했다. 특히 분당 최고 시청률은 가구 2.1%, 타겟 1%를 넘기는 등 폭발적인 기록을 보였다. 동 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타겟 (2049) 시청률 1위 자리도 첫 회부터 3주째 지켜오고 있다. 특히 ‘솔로라서’는 올해 론칭한 SBS Plus 오리지널 프로그램 중 자체 최고 타겟 시청률 0.5%를 넘기며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 더욱 눈길을 모은다. 

 

시청률과 화제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은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솔로라서’ 4회는 19일(화) 밤 8시 40분 안방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예스골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 출시…초경량 카본 샤프트-인체공학적 그립 적용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예스골프가 프리미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MAESTRO)’를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에스트로’는 예스골프의 골프 클럽 제작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519g의 초경량 카본 샤프트를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가벼운 스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경량화와 함께 성능도 놓치지 않았다. 헤드에 집중된 무게중심 설

2

뉴비즈원, '현장관리 전문팀' 신설… "차별화된 전문가 투입으로 아웃소싱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리테일 아웃소싱 전문기업 ㈜뉴비즈원이 자사 아웃소싱사업본부 내에 '현장관리 전문팀'을 신설하고, 대기업 리테일 현장 전문가를 영업부문에 영입하는 등 조직 개편을 통해 현장 중심의 전문 인력 관리 시스템을 대폭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조직 개편은 급변하는 리테일 시장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객사에 한 차

3

SKT, '2700만 고객정보 판매' 해커 주장에 "사실 무근"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이 국제 해킹조직이 자사 2700만명의 고객 데이터를 판매한다며 해킹을 주장한 부분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며 일축했다. SK텔레콤은 16일 "해커가 주장한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다크웹(텔레그램)에 올린 샘플데이터, 웹사이트 캡처 화면, FTP 화면 등을 분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