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예쁜 버섯엔 독 있어..우리 아내도 예쁜데 독이~" 애처가 인증?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3 09:30:1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MC 유세윤이 “예쁜 버섯에는 독이 있다”며 “그래서 아내에게도 독이 있나 보다”고 애처가다운 비유를 해 폭소를 안긴다. 

 

▲'선 넘은 패밀리' 출연진들이 '덴마크 패밀리'가 소개하는 야외 취침 문화를 지켜보며 이야기꽃을 피우고 있다. [사진='선 넘은 패밀리' 방송 갈무리]

 

14일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58회에서는 안정환, 이혜원, 유세윤, 송진우가 스튜디오 MC로 자리한 가운데, ‘덴마크 패밀리’ 손지희X마크 부부가 현지의 야외 취침 문화를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손지희X마크 부부는 “덴마크에서는 야외에서 자는 게 건강하다고 생각해 아기 때부터 야외 취침을 시킨다. 우리 가족도 오늘 야외 취침을 할 예정”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직후, 두 사람은 짐을 챙겨서 두 딸과 함께 한 캠핑장을 방문한다. 이곳에 대해 손지희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캠핑장”이라고 설명한 뒤 “간단한 수도 시설 외에 편의시설은 전혀 없다. 먹을 것도 자급자족해야 한다”고 알려준다. 손지희의 말에 안정환은 “진짜 비바람만 막을 수 있게 만들었네. 캠핑장 스케일, 대박이다~”라며 혀를 내두른다. 

 

잠시 후, 손지희X마크 가족은 휴식을 취하다가 근처에 있는 독버섯을 발견한다. 두 사람은 곧장 “이런 빨간 버섯은 치료제나 해독제가 없다. 만지거나 먹어서는 안 된다”고 자녀들에게 경고한다. 이 모습을 지켜본 이혜원은 “이런 게 자연에 대한 조기교육”이라며 “(독버섯에 대해) 안 배웠으면 산에 갔을 때 따먹었을 것 같다”라고 말한다. 독버섯 이야기에 갑자기 장난기가 발동한 유세윤은 “빨간색처럼 예쁜 버섯은 절대로 (먹어선) 안 된다”고 하더니 “우리 아내가 너무 예쁘다. 그래서 독이 있나 보다. (처음 만났을 때는) 독이 있는지 몰랐다”고 너스레를 떤다. 그러자 안정환은 “(이)혜원이는 가을에 독이 바짝 올라 있다. 그래서 가을에 아주 예쁘다”고 받아쳐 모두를 폭소케 한다. 

 

이후, 손지희X마크 가족은 야생에서 딴 사과, 낚시로 잡은 송어 등 자연에서 얻은 식재료로 건강한 저녁을 만들어 부러움을 산다. 덴마크만의 특별한 야외 취침 문화를 알 수 있는 손지희X마크 가족의 1박 2일 캠핑기는 14일(목)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58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