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는 꽃중년' 김용건, 신성우 아들 환심 사려고 '둘째 아들 찬스' 동원?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5 10:12:4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아빠는 꽃중년’의 김용건이 신성우와 둘째 아들 환준이를 집으로 초대해, ‘둘째 아들 찬스’까지 동원한 환심 사기에 나선다. 

 

▲신성우 부자와 김구라가 김용건의 집을 방문했다. [사진=채널A]

 

26일(목)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아빠는 꽃중년’ 22회에서는 ‘79세 꽃중년’ 김용건이 모던&럭셔리한 ‘용건 하우스’를 공개하는 것은 물론, ‘꽃대디 멤버’인 김구라-신성우와 ‘늦깎이 아빠 소모임’을 결성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김용건은 ‘한강 뷰’와 ‘남산 뷰’를 동시에 품은 자택에서 기상한다. 침대에서 일어난 그는 잠시 후, LP 플레이어로 프랭크 시나트라의 노래를 틀어놓은 뒤 물걸레 청소를 시작한다. 또한 각종 ‘모닝 운동’ 루틴을 이어가면서 ‘워너비 꽃중년 라이프’의 정석을 보여준다. 그러던 중, ‘58세 꽃대디’ 신성우와 그의 둘째 아들인 ‘3세’ 환준이가 깜짝 방문한다. 그간 ‘아빠는 꽃중년’을 통해 환준이에게 내적 친밀감을 다져온 김용건은 “꼭 우리 아들이 온 것 같네, 정말 특별한 손님이다!”라며 버선발로 신성우 부자를 반긴다.

 

뒤이어 김용건은 냉장고를 열어서 아이용 음료수와 요거트를 환준이용 ‘웰컴 간식’으로 대령한다. 특히, 평소 자동차를 좋아하는 환준이를 위해 ‘중장비 자동차 장난감’을 깜작 선물해 신성우 부자를 감동시킨다. 신성우는 “자동차 장난감 중 가장 좋은 장난감”이라며 고마워하고, 김용건은 “얼마 전 100일을 맞은 ‘아기 아빠’인 둘째 아들 찬스까지 동원해 준비한 것”이라고 너스레를 떤다. ‘큰아버지’ 김용건의 정성을 아는 듯, 환준이는 자동차 장난감을 신나게 갖고 놀면서 “엔진, 엔진!”이라고 ‘폭풍 리액션’을 발사하더니, “재미있어!”라며 특유의 ‘눈 찡긋’ 미소를 짓는다. 

 

잠시 후, ‘55세 꽃대디’ 김구라도 합류해 ‘용건 하우스’는 더욱 시끌벅적해진다. 이때 김구라는 각각 2021년, 2022년에 태어난 아이들의 ‘월’을 묻고, 환준이에게 자신의 딸 수현이 영상을 보여주면서 적극 소개(?)를 해준다. 이들의 수다가 꼬리를 물고 이어지자, 순간적으로 관심에서 밀린 환준이는 거실에서 방황하더니 엄마를 찾기 시작한다. 뒤늦게 신성우가 환준이를 달래보지만, 환준이는 “엄마 보고 싶어~”라며 떼를 쓴다. 이에 ‘입 육아’ 전담인 김구라는 “내 애는 잘 못 놀아주지만, 남의 애니까 놀아줘야지~”라더니 환준이에게 ‘서울 구경’ 헹가래를 해준다. 처음 맛본 짜릿한 ‘서울 구경’에 환준이는 “한 번 더!”를 반복하고, 결국 김구라는 ‘체력 급속 방전’ 위기를 맞는다. 

 

‘늦둥이 아빠’ 김용건X김구라X신성우의 대통합 현장과, ‘리처드 용건’ 김용건을 위해 보은의 식사대접에 나선 신성우의 활약상은 26일(목)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아빠는 꽃중년’ 2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방재시험연구원, ‘중대재해처벌법 특별교육과정’ 개설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화재보험협회 방재시험연구원은 오는 10월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서울 여의도 본사 대강당에서 ‘중대재해처벌법 시대, 기업의 생존전략 실무’ 특별교육과정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2022년 1월27일부터 시행된 중대재해처벌법은 기업 경영환경에 큰 변화를 가져왔으나, 법에 대한 이해 부족, 모호한 조항 해석, 형사처벌 리스크

2

하나은행, 임영웅 담은 'HERO 체크카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8일, 하나카드와 함께 고객에게 다양한 적립 혜택과 특별한 기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가수 임영웅의 사진을 담은 'HERO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HERO 체크카드'는 고객이 일상에서 카드 사용을 통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분야별로 다양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멜론·유튜브·넷플

3

원광디지털대, ‘웰 에이징 뷰티 코칭 특강'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지난 4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영등포구 50플러스센터에서 ‘웰 에이징(well aging) 50+ 세대를 위한 뷰티 코칭’ 특강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지난 4월 ‘부동산 경매’, 6월 ‘얼굴경영’ 특강에 이어 진행되는 세 번째 릴레이 특강이다. 정원 20명이 조기에 모집 완료되며 외모 관리와 자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