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장대소' 박준형-장혁, 브로맨스 케미 폭발! 첫 촬영서 빛난 티키타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1 08:35:4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신규 예능 ‘박장대소’가 박준형-장혁의 ‘찐친 케미’가 폭발한 첫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박장대소'.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오는 10월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는 30년 우정의 ‘찐친 브로’ 박준형-장혁이 일반인들의 ‘콜(요청)’을 받아 직접 현장으로 찾아가 해결해주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두 사람의 범접불가 ‘브로맨스 케미’가 터진 현장 스틸을 선보여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 박준형과 장혁은 블랙 슈트에 선글라스를 맞춰 입은 ‘맨인블랙’ 콘셉트부터, 원색 터틀넥과 ‘복고풍’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룩을 소화하며 상반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나아가 프로그램 이름처럼 ‘박장대소’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게 만든다. ‘무해한 케미’ 그 자체인 두 사람이 과연 신청자들의 소소하고 특별한 ‘콜(요청)’을 어떻게 해결해 갈지, 이들의 활약상이 벌써부터 궁금증을 유발한다. 

 

제작진은 “박준형과 장혁이 ‘30년 지기’답게 어떤 콘셉트든 자신들만의 색깔과 케미를 잘 살려내 촬영장을 그야말로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브로맨스 케미’ 터지는 모습부터 진지함 속 엉뚱미가 드러나는 열정까지, 이들이 풀어낼 기발한 ‘콜’(요청)이 안방극장에 시원한 웃음과 색다른 감동을 안겨줄 것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찐친 브로’ 박준형과 장혁이 현장으로 출동해 시민들의 ‘콜’(요청)을 들어주는 리얼리티 예능 채널S ‘박장대소’는 오는 10월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