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제 하숙집' 정형돈 "한번만 봐 줘"vs정승제 "네가 원하는 사람과 결혼할게"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4 09:12:3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정승제 하숙집’의 ‘직원’ 정형돈이 ‘사장님’ 정승제 앞에서 무릎까지 꿇은 채 “살려 달라”고 애원해 그 전말에 관심이 쏠린다.   

 

▲'정승제 하숙집'. [사진=E채널]

 

24일(오늘) 저녁 8시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예능 프로그램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이하 ‘정승제 하숙집’) 5회에서는 정승제-정형돈이 하숙생들과 함께 처음으로 외출에 나선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사장님’ 정승제와 ‘직원’ 정형돈은 9명의 하숙생들과 놀이공원으로 향한다. 다양한 놀이기구가 이들을 반기는 가운데, 정승제는 아파트 17층 높이에서 수직 강하하는 놀이기구를 보더니 “인간 만들기 프로젝트다!”라면서 하숙생들과 함께 타자고 한다. 갑자기 ‘극기 훈련’ 분위기가 조성되자, 정형돈은 “나 이거 타봐서 알아”라면서 그 자리에 털썩 주저앉는다. 정승제는 “다리에 힘 풀렸어?”라고 걱정하는 것도 잠시, “이거 타야 된다. 인간 만들기 프로젝트, 파이팅!”이라고 외친다. 

 

나아가, 그는 정형돈을 다시 쳐다보면서 “같이 타자”고 권하는데 정형돈은 “승제 형, 나 한번만 봐줘라. 내가 진짜 잘할게”라며 무릎까지 꿇고 싹싹 빈다. 이에 빵 터진 정승제는 “그럼 (하숙집) 아침식사 전체 다 차릴 거야? 매일 아침 7시에 밥 차리려면 새벽 4시에 일어나야 하는데?”라고 묻는다. 정형돈은 “형, 나 애들 키우잖아. 나 한번만 살려줘”라고 읍소하며 정승제의 발목을 붙잡는다. 정승제는 “그 정도야?”라면서도 “놓아라, 이거~”라고 정형돈을 뿌리친 뒤 하숙생들과 공포의 놀이기구에 오른다.

 

직후 하숙생 2인과 놀이기구에 함께 탑승한 정승제는 ‘통닭구이 모드’로 허공을 향해 올라간다. 그러면서 그는 “얘들아, 생선님만 믿어. 내 손 꽉 잡아”라고 큰소리를 친다. 하지만 이내, “모두에게 사랑한다고 전해주시고, 그동안 고맙고 즐거웠어”라며 마지막 인사를 건넨다. 먼길 떠나는 사람처럼 비장한 메시지를 남기는 정승제의 모습에 모두가 폭소한 가운데, 놀이기구 체험을 마친 그는 “너무 재밌다”며 “나 한 번 더 타고 싶은데 같이 타자”라고 정형돈을 설득한다. 또한 그는 “같이 타주면 네가 원하는 사람과 결혼할게”, “100만 원 줄게”라며 극딜을 시전하는데, 과연 정형돈이 하숙생들을 위해 몸소 ‘극기 훈련’에 동참할지, 이날의 ‘극기 훈련’(?) 전말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정승제-정형돈과 아홉 명의 하숙생들이 처음으로 떠난 특별한 외출은 24일(오늘) 저녁 8시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정승제 하숙집’ 5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은銀, 포용금융 추진 결의대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6일 경주시 소재 농협교육원에서 전국 영업본부 본부장들이 참여한 가운데 ‘포용금융 추진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결의대회는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서민·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금융지원을 하고, 금융의 온기가 사회 전반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포용적 금융으로의 대전환’을

2

KB국민카드, 생성형 AI 구독 고객 413%↑…2년 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KB국민카드는 생성형 AI 구독 서비스 결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최근 2년간 생성형 AI 유료 구독 고객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2024년 1월부터 2025년 12월까지 최근 2년간 KB국민 신용·체크카드로 생성형 AI 관련 가맹점에서 결제한 고객 34만8000명의 데이터를 분석

3

출시 때마다 20만 개 훌쩍... 스타벅스 미니 홀케이크 인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스타벅스 코리아가 1인 가구 증가와 디저트 소비의 세분화 흐름에 맞춰 미니 홀케이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기념일 중심이던 홀케이크 수요가 일상 디저트로 확산되면서, 소용량·합리적 크기의 미니 홀케이크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는 분석이다. 올겨울 선보인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는 1~2인이 즐기기 적합한 크기와 딸기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