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엘라온 뚜띠쿠치나, 봄을 담은 신메뉴 ‘꼰-비비오’ 2종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2-27 10:31:3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지엘라온㈜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랜드 '뚜띠쿠치나'가 봄을 콘셉트로 한 '꼰-비비오(convivio)'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 지엘라온 제공


꼰-비비오는 이탈리아 특유의 정겨운 모임 문화로, 가까운 이들과 함께 모여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마음을 나누는 만남을 의미한다. 생명을 일깨우는 따스한 봄 바람에 영감을 얻어 탄생한 이번 신메뉴는 이탈리아 요리에 널리 사용되는 '루꼴라'와 '한우'를 활용한 피자, 파스타로 구성됐다.

신메뉴 2종 중 첫 번째 '클라시카 마스카 포네 루꼴라 피자'는 초록빛 프리미엄 채소 루꼴라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를 듬뿍 올린 피자다. 고소한 마스카포네 치즈와 향긋한 루꼴라, 상큼달콤한 뚜띠쿠치나 특제 허니발사믹 소스가 입맛을 돋우는 것이 특징이다.

두 번째로 '한우 1++ 볼로네제 파스타'는 산뜻한 토마토 소스와 투 플러스 등급 한우, 마늘의 풍미가 조화를 이룬다. 질 좋은 고기와 뚜띠쿠치나만의 조리법으로 차별화해 이탈리안 파스타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맛을 기대할 수 있다.

뚜띠쿠치나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클라시카 마스카포네 루꼴라 피자와 한우 1++ 볼로네제 파스타, 레몬 에이드 2잔 구성의 세트 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새로운 봄을 맞이해 감바스 오일 파스타, 트러플 모듬버섯 크림 파스타, 감베리 게살 로제 리조또 등 뚜띠쿠치나의 기존 시그니처 메뉴들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뚜띠쿠치나를 전개하는 지엘라온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를 시작으로 앞으로 계절마다 이탈리아 현지 메뉴를 뚜띠쿠치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일 예정"이라며 "다채로운 식감과 깊은 풍미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싱그러운 봄을 뚜띠쿠치나에서 함께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이탈리안 키친 1등 브랜드로 이탈리아 요리를 넘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상, 경남 산청군에 1억원 상당 ‘추석 선물세트’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집중호우 및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을 위해 경상남도 산청군에 약 1억 원 상당의 추석 선물세트를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경상남도 산청군은 지난 3월 대형 산불에 이어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으로, 긴급 구호 단계를 넘어 일상 회복을 위해 힘쓰고 있다. 대상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순돈육

2

감동은 덤...CJ온스타일, ‘강력한 추석 혜택’ 선물 대전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이 ‘숏츠(짧은 동영상)’를 앞세워 추석 선물을 제안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9월 28일까지 추석 명절 프로모션 '강력한 추석 혜택(강.추.혜)'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숏츠 중심으로 쉽고 재미있게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이에 맞춰 약 30편의 숏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3

제주신라호텔, 올 가을 ‘문화 예술 프로그램’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주신라호텔이 올 가을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은 투숙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아트캉스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 가을에는 저지 문화 예술인 마을을 방문하는 ‘필 더 아트’와 추석 기간 ‘아트 위크’를 운영한다. 아트 투어와 나들이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마련한 ‘필 더 아트(F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