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빅’ 이용진, 신생 스토리나인웍스에 새 둥지 "안정적 방송활동 지원할 것"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4 10:38:52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이용진이 신생 매니지먼트 스토리나인웍스에 새 둥지를 틀었다.

 

스토리나인웍스는 24일 이용진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현재 방송가에 최정상급 예능인이자 MC로 자리매김한 이용진 씨와 함께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 서로간의 강한 신뢰를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 이용진 씨의 안정적인 방송활동과 앞으로 최정상급 방송인으로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이용진 [사진=스토리나인웍스]

이용진의 새 소속사 스토리나인웍스는 전상균 대표가 설립을 주도한 신생 매니지먼트사로, 전상균 대표는 이용진이 2015~2021년 소속돼 있던 A9미디어의 대표를 역임했다.

 

6년 간 호흡을 맞춰오며 상호 신뢰를 두텁게 쌓고 현재까지 좋은 인연을 유지해온 두 사람이었기에 이용진이 신생 회사에 합류하기로 과감히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전상균 대표와 함께 했던 6년 동안 이용진은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활약했고 ‘1박2일’ ‘더짠내투어’ ‘연애의 맛’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이용진은 SBS 7기 특채 개그맨으로, 2005년 ‘웃음을 찾는 사람들’로 데뷔했다. 공개 코미디와 지상파와 케이블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고 ‘튀르키예즈온더블럭’ ‘입에서 불나불나’ 등 뉴미디어의 웹예능에서 두각을 보였다.


현재 넷플릭스 ‘미스터리 수사단’을 비롯해 E채널 ‘다해준다 인력사무소’ 등에 출연 중이고 7월 방송 예정인 SBS ‘과몰입인생사 시즌2’, 하반기 정규편성이 확정된 KBS 2TV ‘싱크로유’ 또 새로 론칭되는 넷플릭스 신규 코미디 시리즈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이 예정돼 있다.

한편 스토리나인웍스는 이용진을 시작으로 다수의 아티스트를 영입해 본격적으로 매니지먼트를 강화할 예정이며, 전상균 대표는 매니지먼트 전문 스토리나인웍스와 동시에 방송·드라마 콘텐츠 전문 제작사 스토리아일랜드에 참여한다. 스토리아일랜드는 연출가, 작가진과 계약을 맺고 올해 말부터 작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하늘 기자
이하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S증권, 대학생 주식투자 강연회 명지대편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LS증권은 내달 13일 명지대학교에서 '대학생 주식투자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대학생 주식투자 강연회는 주식투자 실전 정보와 증권업계 취업 멘토링 등을 제공하는 LS증권의 대표적인 청년 금융교육 프로그램이다. 2023년 9월부터 시작돼 13번째 학교를 찾아가고 있으며, 대학생들과 지속적인 소통 창구 역할

2

원광디지털대, 제이온 협약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지난 27일 뷰티·헬스케어 기업 제이온(대표 임재준)과 단체협약을 체결하고, 미래 산업 수요에 대응하는 인재 양성과 실무 중심 교육 강화를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현장 수요 기반 전문가 과정 공동 설계 전공 실습 및 오프라인 심화 교육 프로그램 운영 학술 세미나·특강

3

CJ제일제당, 창립 72주년 맞이 ‘올세페’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이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에서 ‘올 세일 페스타(이하 올세페)’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1일부터 열흘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올세페’는 매달 진행하는 ‘더 세일 페스타(더세페)’에서 할인 혜택을 더욱 확대한 이벤트로, 약 1000여 개의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