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스노우피크, 가을 아우터 인기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7 11:21:4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아침저녁으로 차가운 공기가 느껴지는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일교차가 커지면서 아우터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이러한 니즈에 맞춰 편리함, 실용성, 보온성 3가지 요소를 모두 갖춘 아우터를 선보였다.

스노우피크의 헤리티지를 표현한 클랜드 유틸리티 자켓은 코튼 특유의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착용감이 편안하고, 고시감 있는 소재를 사용해 안정적인 핏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퍼가 보이지 않는 플라켓을 적용한 깔끔한 디자인, 소매 좌측과 전면의 아웃포켓을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남성, 여성 라인으로 출시되었으며, 가을 무드가 돋보이는 차콜, 다크 카키, 카키 그레이 등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 가을 아우터 인기 [사진=스노우피크]

프리미엄 라인인 프로 후드 바람막이는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고신축 소재를 사용해 액티비티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이다. 발열에 탁월한 그래핀 원료를 코팅하는 방식으로 안감을 적용해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 준다. 내구성과 발수력 또한 우수한 프로 시리즈는 베스트, 아노락, 다운 자켓 형태로도 선보여 날씨 등에 따라 다양한 아웃도어룩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보다 더 따뜻하고, 가벼운 아우터를 찾는다면 미들 다운 자켓을 눈여겨볼 만하다. 어디든 매치하기 좋은 심플한 인퀄팅 경량 후드 다운 자켓은 내추럴한 코튼 터치감의 타브론 소재와 탁월한 소취 기능을 갖춘 폴리진 항균 안감을 활용했다. 또한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책임 있는 다운 기준)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활용했으며, 다른 종 대비 깃털이 크고, 모량이 풍부한 머스커비종의 털을 사용해 보온성, 경량성, 복원성이 뛰어나다.

한편, 남성, 여성, 키즈 라인까지 다양한 아우터를 선보이고 있는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추석을 맞아 현빈이 추천하는 아이템 구매 시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 아우터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박장대소' 장혁 "여자가 웃어준다고 3절까지 하는 건 최악" 연애 코치 등판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박장 브로’가 결혼을 앞둔 커플을 위해 사랑의 메신저로 나서는가 하면, 소개팅을 앞둔 ‘솔로 7년 차’ 신청자를 위해 연애 코치로 맹활약해 따뜻한 웃음을 안겼다. 17일(수) 방송된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8회에서는 ‘30년 찐친’ 박준형-장혁이 “프러포즈를 도와 달라”는 ‘콜’과, “솔로를 탈출하고 싶다”

2

'독박투어4' 김대희·홍인규, 김준호에 "우리가 입었던 팬티 줄게" 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4’의 ‘다둥이 아빠’ 김대희-홍인규가 ‘새신랑’ 김준호를 위해 ‘입던 속옷’ 선물하겠다고 나서며 뜨거운(?) 우정을 과시한다. 20일(토) 밤 9시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30회에서는 베트남 닌빈으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배산임수’ 지형으로 역

3

겨울 풋살·농구, 관절 손상 예방하려면 무리한 가속·점프 금물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겨울철 실내 스포츠 수요가 늘면서 풋살과 농구 등 팀 스포츠 관련 운동 부상이 증가하고 있다. 추운 날씨로 근육과 인대 유연성이 떨어지는 데다, 순간 가감속과 점프·착지 동작이 반복되면서 관절 손상 위험이 커지는 탓이다.부평힘찬병원 정형외과 김유근 병원장은 “충분한 준비운동 없이 무리한 동작을 시도하는 것이 가장 위험하다”며 “컨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