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엑싯게임룸', '피의 게임'·'더지니어스'·'데블스 플랜'·'머니게임' 경력자들의 끝판 승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3 10:22:5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 선독점 예능 ‘노엑싯게임룸’이 ‘피의 게임’, ‘더 지니어스’, ‘데블스 플랜’, ‘머니게임’ 등 내로라하는 서바이벌 경력자들을 한자리에 모아 ‘지옥의 보드게임’에 돌입한다. 

 

▲'노엑싯게임룸'. [사진=웨이브]

 

웨이브에서 독점 선공개되는 ‘노엑싯게임룸’(NO EXIT GAME ROOM)은 서바이벌 예능 마니아이자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3’ 출연자인 빠니보틀이 6개월간 제작한 새로운 포맷의 두뇌 서바이벌 예능이다. 참가자들은 게임이 끝날 때까지 공간을 벗어날 수 없는 격리형 주택에서 오직 게임에만 몰입하게 되며, 각 에피소드별 우승자에게는 소정의 상금이 지급된다. 

 

앞서 공개된 ‘노엑싯게임룸’ 1-2회에서는 2024~2025년 두뇌 서바이벌 판을 뒤흔들었던 ‘피의 게임3’과 ‘데블스 플랜: 데스룸’ 출연진들이 한 자리에 모여, 대한민국 대표 브레인들의 번뜩이는 전략 대결을 펼쳐 큰 화제를 모았다. 이어 3-4회에서는 강성훈-육식맨-일오팔-임재형-정재형-충주맨 등 유튜브 크리에이터 군단이 특유의 현란한 말빨과 심리전을 앞세운 ‘뇌지컬 게임’을 진행해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23일(오늘) 오전 11시 웨이브에서 공개되는 ‘노엑싯게임룸’ 5-6회에서는 각기 다른 서바이벌 경력자들이 새롭게 합류해 ‘마지막 게임’에 돌입한다. ‘피의 게임3’ 김시윤, ‘머니게임’ 공혁준, ‘더 지니어스3·4’ 오현민, ‘데블스 플랜’ 김동재, ‘솔로지옥3’ 박민규, ‘쇼미더머니777’ 키드밀리, 카드게임 플레이어 카라미까지 한 자리에 모여 각 프로그램의 자존심을 건 ‘끝판 승부’를 펼치는 것. 

 

먼저 5회에서 공개될 ‘격전지’는 7명의 플레이어가 주사위를 굴려 나온 결과값으로 병사들을 배치해 영토를 점령하는 게임이다. 첫 만남부터 심상치 않은 분위기에 “이런 걸 생각하고 온 게 아닌데?”라며 당황한 참가자들은 이내 각자의 ‘필승법’을 계산하며 본격적인 전략 싸움에 돌입한다. 이어 6회 ‘위너스 매치’에서 펼쳐지는 ‘파이브 다이스’는 다섯 개의 주사위를 사용해 가장 강한 족보를 만들고, 서로의 족보를 예측하며 승부를 겨루는 포커 스타일의 주사위 게임. 룰 공개 직후 관전자들 사이에서는 “완전히 블러프 게임”이라는 반응이 쏟아지는데, 과연 ‘세 치 혀’와 치열한 심리 싸움으로 마지막 게임의 승리를 거머쥘 우승자가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노엑싯게임룸’ 5-6회는 23일(오늘) 오전 11시 웨이브에서 독점 선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