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서동주 "서정희 남친, 엄마 위해 삭발...아저씨 보며 눈 높아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2 08:14:5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방송인 겸 변호사 서동주가 모친 서정희의 남자친구가 엄마를 위해 삭발을 했다며 감동받은 사연을 털어놨다.

 

▲서동주가 '라디오 스타'에서 엄마 서정희의 남자친구와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있다. [사진='라디오 스타' 방송장면 갈무리]

 

서동주는 21일 밤 방송된 MBC '라디오 스타'에 박칼린, 풍자, 엄지윤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서동주는 모친인 서정희의 남자친구와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서동주는 "엄마가 연애를 시작했는데 엄마 남자친구는 내가 먼저 알았다"라며 "중학교 1학년 때 근처 교회를 갔는데 거기 교인이셨다. 당시 엄마는 한국에, 저만 미국에 있었는데 아저씨가 잘 생기셔서 어린 눈에도 기억에 남았었다"고 말했다.

 

이어 서동주는 "중학교 이후 교회에 갈 시간이 없었는데 시간이 흘러 엄마, 할머니와 밥을 먹는데 아저씨가 있었다. 엄마가 '할머니 교회 다니시던 분이야'라고 소개했는데 진짜 인연이 있나 싶어 신기했다"며 "아저씨를 보면서 (남자 보는) 눈이 높아지는 것 같다. 엄마를 너무 사랑하고 아껴주신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서동주는 특히 "엄마가 항암치료를 받으실 때 탈모가 왔다. 엄마에게 삭발할 때 나도 같이 할 테니 같이 삭발하고 다니자 했는데 극구 반대하셨다. 그런데 어느 날, 아저씨가 엄마한테 집에 좀 와보라고 해서 갔더니 아저씨가 이미 삭발을 한 상태로 엄마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때 사귄 지 얼마 안됐을 때이지만, 진짜 가족이구나 싶었다. 이후 엄마의 머리카락을 아저씨가 깎아줬다"고 밝혀 감동을 안겼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y, ‘슈퍼100 그래놀라’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프리바이오틱스 기반 통곡물 제품 ‘슈퍼100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포당 용량을 기존 8g에서 15g으로 늘리며 활용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슈퍼100 그래놀라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한 통곡물 제품이다. 유기농 발아 통곡물 5종인 발아통밀, 발아귀리, 발아현미, 발아수수,

2

하얼빈·삿포로·퀘벡 달군 신라면…세계 3대 겨울축제 ‘매운맛 마케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신라면이 중국 하얼빈, 일본 삿포로, 캐나다 퀘벡 등 세계 3대 겨울축제 현장을 연이어 찾으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혹한의 축제 현장에서 ‘K-라면’의 매운맛을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는 평가다. 농심은 올해 1월 중국 하얼빈 ‘빙등제’ 참가를 시작으로, 2월 캐나다 ‘퀘벡 윈터 카니발’과 일본 ‘삿

3

“발렌타인데이 매출 30%↑”…아웃백, ‘로맨틱 다이닝’ 전략 통했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예약 문의가 증가하며 기념일 외식 수요를 빠르게 흡수하고 있다. 발렌타인데이가 아웃백의 주요 성수기로 자리 잡았다는 분석이 나온다. 아웃백이 최근 3년간 발렌타인데이 당일 매출을 분석한 결과, 매년 전일 대비 두 자릿수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