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박위, 행복한 결혼식장 공개...동료 연예인들 축하쇄도 "축하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0 09:02:5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여성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과 크리에이터 박위의 행복했던 결혼식 순간이 공개됐다.

 

▲송지은과 박위가 결혼식을 올리며 입맞춤을 하고 있다. [사진=배우 오하늬 SNS]

 

송지은과 박위는 9일 결혼식을 올렸다. 전현무가 사회를 봤으며, 그 외 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특히 방송인 박슬기는 자신의 SNS에 "위야, 하늘도 너의 결혼을 축복해. 이렇게 기분 좋은 날씨의 가을 저녁이라니"라며 글과 영상을 게재해 축하했다.

 

무엇보다 공개된 영상 속 박위는 "10년이 지난 오늘, 앞으로 남은 제 삶에 저와 평생 함께 하게 될 동반자를 선물해주셔서 감사하다. 제가 사랑하는 이 모든 사람들 앞에서 송지은을 평생 사랑하기로 서약하겠다"며 눈물을 훔쳤다.

 

이날 결혼식에는 가수 키디비, 레인보우 지숙, 시크릿 출신 정하나(활동명 징거), 배우 오하늬 등이 참석했다. 다만, 시크릿 멤버들과 여러 차례 불화설을 빚은 한선화는 보이지 않았다. 대신 한선화는 이날 자신의 SNS에 지인들과 저녁 자리를 갖는 모습을 전했다.

 

한편 송지은과 박위는 지난해 12월부터 공개 열애를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