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W', 여군들의 치열한 참호격투 현장은? "상상 그 이상"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4 10:52:1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강철부대’ 시즌 최초의 여군 특집이자 사상 최초 여군 서바이벌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강철부대W’가 현장 MC 및 ‘마스터’ 최영재와 함께한 6부대 24인의 미션 현장을 담은 현장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강철부대W'에 출연한 24인의 여군들이 여러 미션을 소화하며 위엄을 발산하고 있다. [사진=채널A]

 

채널A ‘강철부대W’가 ‘국군의 날’인 오는 10월 1일(화)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제작진은 6부대(707, 해병대, 특전사, 해군, 육군, 특임대) 24인의 치열한 전투 현장과 장엄한 도열경례 등을 담은 현장 스틸을 채널A 공식 SNS 등에 업로드해 ‘클래스’가 다른 대한민국 최정예 여군들의 위엄을 느끼게 했다. 

 

이번 스틸에서 24인의 여군들은 ‘강철부대W’ 촬영 현장에서 전투복으로 중무장한 채 고난도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육군 치누크 헬기 앞에서 비장하게 도열경례를 하며 ‘출정 신고식’을 하는 현장은 물론, 철조망 포복, 11m 외줄타기 등을 거침없이 소화해 소름을 유발하는 것. 또한 참호격투로 맞붙은 이들은 거친 몸싸움과 승부욕으로 피 튀기는 대결을 예고하기도 해 벌써부터 아드레날린을 솟구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강철부대’의 모든 시즌을 함께한 MC 김희철과 ‘강철부대’ 시즌1에서 특전사 팀장으로 맹활약했던 박준우, ‘강철부대W’의 MC로 새롭게 합류한 ‘여전사의 아이콘’ 장은실은 현장 MC로 6부대 24인의 대원들과 첫 대면해 ‘칼각’으로 거수경례를 하면서 예우를 갖춰 눈길을 사로잡는다. ‘강철부대’의 굳건한 ‘마스터’ 최영재 역시, 현장에서 미션을 발표하며 ‘엄근진’ 포스를 작렬해 반가움을 안긴다. 

 

제작진은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활약상을 펼친 여군들의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도 울림과 소름을 느꼈다. 대한민국 군인으로서 갖는 자부심과 미션을 수행해내는 강인한 모습을 통해, 이전의 ‘강철부대’ 시리즈와 또 다른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최강 여군의 타이틀을 두고 진검승부를 벌이는 방송 최초 여군 밀리터리 서바이벌 채널A ‘강철부대W'는 ’국군의 날‘인 10월 1일(화)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채널A ‘강철부대W’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팔도, ‘이천햅쌀 비락식혜’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팔도가 ‘이천햅쌀 비락식혜’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비락식혜는 1993년 출시한 국내 식혜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다. 국내 최초 RTD 형태를 도입해 시장을 개척한 선구적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은 20억 개를 넘어섰다. 이는 쌀 사용량만 1만6000톤에 달하는 수치다. 건강 중심 소비문화에 맞춰 ‘비락식혜 제로’를 내놓으며 시

2

엠트리아이앤씨, 지드래곤의 '818 BLOOM' 한정판 제작...글로벌 사업 다각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아티스트 지드래곤(G-DRAGON)의 시그니처 꽃이 대한민국 대표 블록 제조사인 옥스포드(OXFORD)와 손잡고 새롭게 피어난다.옥스포드는 지드래곤의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과 함께 세계 평화의 날에 맞춰 한정판 블록 꽃 ‘818 BLOOM’을 제작한다고 9일 밝혔다.피스마이너스원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3

네이버, 사용자 단골력 키우는 전략적 빅파트너십 확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가 빅브랜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해 사용자 단골력을 높인다. 네이버는 9일 네이버스퀘어 종로에서 ‘네이버 커머스 밋업’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서 오프닝세션을 맡은 이윤숙 네이버 쇼핑사업 부문장은 “그동안 네이버 커머스는 판매자 중심의 기술, 정책, 교육 등 친판매자 중심 전략으로 성장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