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장정적 프리발언'에 쏠린 관심...진짜 프리 선언하나?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8 07:25:0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김대호 MBC 아나운서가 '잠정적 프리발언'으로, 그의 프리 선언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 

 

▲아나운서 김대호가 '구해줘! 홈즈'에 출연해 잠정적 프리발언을 하고 있다. [사진='구해줘! 홈즈' 방송장면 갈무리]

 

김대호는 최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 개그맨 양세형과 함께 '연예인들의 집'으로 불리는 아파트 임장에 나서 감탄사를 연발했다. 

 

특히 김대호는 "바닥은 대리석이라 선선한데 창으로 따뜻한 햇빛이 들어온다. 이런 인생 한 번 살아보고 싶다"고 말하고, 이에 양세형은 "잠정적 프리발언 많이 하시네요?"라고 응수한다. 김대호가 "아니다"라고 부정해 일단락됐지만, 그의 프리 선언 여부에 많은 관심이 쏠린 것은 사실이다. 

 

김대호는 최근 '나 혼자 산다' 등 MBC 많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지만, 그의 회당 출연료는 4만원에 불과하다.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연예인들이 수천만원에 달하는 출연료를 받는 것과 비교하면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게 하는 대목이다. 

 

이에 김대호는 앞서 한 유튜브 방송에서 프리 고민에 대한 속내를 털어놓기도 했다.

 

아무리 이름을 알리고 활약해도, 1시간 당 4만원의 출연료를 지급하는 MBC 방송사와 이름값이 오른 만큼 타 방송에서 높은 출연료를 받을 수도 있는 그가 과연 '프리 선언'에 쏠린 관심에 어떻게 응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영섭 KT 대표 "전 고객 대상 무료 유심 교체 보상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가 전체 가입자 대상 무단 소액결제 및 불법 소형 기지국(펨토셀) 접속 사고 보상을 위해 전체 가입자 대상으로 무료 유심 교체를 진행한다. 김영섭 KT 대표는 29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종합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전 고객 대상 유심을 교체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qu

2

NS홈쇼핑,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오는 11월 1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푸드위크코리아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협력사를 위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식품연구원,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서울시, 강남구 등이 후원하고 코엑스가 주최하는

3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디지털 전환은 고객 경험 혁신 도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김상현 롯데그룹 유통 총괄대표 부회장은 29일 “디지털 전환은 기술이 아니라 고객 경험을 새롭게 설계하는 과정”이라고 말했다.김 부회장은 29일 경주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 ‘디지털 전환과 전자상거래 효율화’ 세션 발표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아시아 소비자들이 국경을 넘어 다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