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2024 서울마라톤 프리 엑스포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9 08:43:2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3월 17일 광화문광장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2024 서울마라톤 대회에 앞서 러너들에게 달리기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과 소비자 행사를 선보이는 프리 엑스포를 진행한다.


2024 서울마라톤 공식 후원사인 아디다스는 이미 공식 등록 일정이 마감된 서울마라톤 참가권을 얻을 수 있는 티켓 프로모션과 러너들의 마라톤 의지를 고취시킬 소비자 행사를 1월 29일까지 지정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전개한다.

▲아디다스, 2024 서울마라톤 프리 엑스포 진행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아디제로 행사 지정 제품을 1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매장별 선착순으로 풀코스 및 10K 참가권 지류 티켓을 증정하고,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몰 구매 고객에게는 앱을 통해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참가권을 증정한다. 온라인몰에서는 구매와 상관없이 아디다스 주요 제품들의 상세 페이지에 숨겨져 있는 토큰을 찾으면 2024 서울마라톤 참가 티켓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러너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매장별 소비자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무동력 트레드밀에서 421.95m를 가장 빠르게 달린 상위자들에게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3 서울 레이싱화 등을 증정하는 트레드밀 챌린지 △매장별로 트레드밀 챌린지에서 가장 좋은 기록을 낸 러너들에게 2024 서울마라톤 대회 공식 엑스포에서 진행하는 결승전 참여 기회 제공 △자신의 사진과 함께 2024년 러닝 목표를 적어 전시할 수 있는 포토 모자이크 월 △전문가가 직접 러닝 습관과 족형에 맞는 신발을 추천하는 3D 풋 스캐닝 등 재미있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포토 모자이크 월은 3월 16일부터 이틀간 진행될 2024 서울마라톤 현장 엑스포에 전시된다. 행사가 진행되는 아디다스 매장은 강남 브랜드 센터,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명동), 더 현대 서울 (여의도), 현대 판교, 그리고 ON YOUR MARK 총 5개 지점으로, 이 중 1월 22일하는 ON YOUR MARK는 경복궁 서촌에 위치한 러닝 전문 매장으로 경복궁 주변을 달리는 러너들과 밀접한 소통의 역할을 하게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아디다스는 2024 서울마라톤을 기념해 서울 러닝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러너들의 도시(The City of Runners)’ 라는 컨셉을 담아, 2024 서울 마라톤을 상징하는 심볼마크가 새겨진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3 러닝화, 레이싱 싱글렛, 쇼츠와 대회 전후에 걸칠 수 있는 자켓, 후디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앱의 2024 서울마라톤 허브에 가입하면 레이스 팁, 대회를 위한 제품 추천 등의 다양한 콘텐츠와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푸디스트, ‘가루쌀 순살돈까스’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푸디스트의 PB브랜드 식자재왕이 국산 쌀가루를 활용해 한층 더 바삭한 ‘가루쌀 순살돈까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푸디스트는 사조동아원과 협력해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주관하는 ‘2025 전략작물 제품화 패키지 지원사업’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원료 선정부터 제품 개발, 생산, 출시, 마케팅까지 전 과정에

2

그래비티, 미국 아마존서 완판… K-샴푸 글로벌 흥행 이어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AIST(한국과학기술원) 연구진이 개발한 기술로 탄생한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가 미국 아마존(Amazon)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존재감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 한국·대만·일본에 이어 미국에서도 흥행에 성공하며 ‘K-샴푸’의 경쟁력을 입증했다.운영사 폴리페놀 팩토리(대표 이해신) 는 그래비티가 미국 론칭 한

3

유유제약, 유판씨 패키지에 6.25 전사자 유해발굴사업 홍보 문구 적용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유제약이 6·25 전사자 유해발굴사업 확산을 위한 ‘유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사의 대표 비타민C인 ‘유판씨팝’ 제품 패키지에 캠페인 홍보 문구 및 QR코드를 담아냈다.유유제약은 6.25 전사자 유가족 찾기 ‘유유캠페인’ 문구와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 모바일 페이지로 연동되는 QR코드를 유판씨팝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유유 캠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