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산2' 이영표 "누구나 뛰고 싶어질 것"→양세형 "러닝 망설이는 분들 용기얻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6 08:59:5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마라톤 예능 ‘뛰어야 산다’ 시즌2의 션이 “이번 시즌 ‘뉴 멤버’인 최영준과 임수향이 겉모습과 달리 의외의 허당미가 있어 재밌고 기대가 된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뛰어야 산다2'. [사진=MBN]

 

11월 24일(월) 밤 10시 10분 첫 방송하는 MBN ‘뛰어야 산다’ 시즌2는 ‘열혈 러너들의 극한 레이스’란 부제에 걸맞게, 러닝에 진심인 스타들이 ‘플레이어’로 각종 대회에 참여해 쟁쟁한 크루들과 경쟁하는 ‘최강 크루전’을 담는다. 단장-부단장-중계단-코치로 시즌1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션, 이영표, 양세형, 고한민이 ‘플레이어’로서 본격 등판하며, 여기에 최영준, 임세미, 이기광, 임수향, 정혜인, 유선호가 ‘뉴페이스’로 합류해 환상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와 관련해, 시즌1 원년 멤버였던 션, 이영표, 양세형, 고한민은 시즌2에 임하는 남다른 출사표를 던졌다. 우선 션은 “이번 시즌에서는 제가 (러너로) 직접 뛰니까 더욱 즐거울 것 같다. 누군가를 돕는 것도 좋지만, 몸으로 부딪히며 느끼는 재미도 다르다”고 밝혔다. 이영표 역시 “그동안 선수들을 서포트하며 뿌듯하기도 했지만, 마음 한 켠엔 ‘나도 뛰고 싶다’는 갈증이 있었다. 이제 마음껏 달릴 수 있어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고한민은 “이제 본격적인 나의 무대가 시작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매 순간이 기대되고 설렌다”며 열정을 드러냈고, 양세형은 “시즌1에서 중계석에서 ‘함께 달리고 싶다’는 생각을 늘 했는데, 드디어 선수로 뛰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시즌2는 팀전으로 전국의 쟁쟁한 크루들과 경쟁해야 하는데, 이에 대해 ‘정신적 지주’인 션은 “시즌1이 개인의 성장기였다면, 시즌2는 ‘팀으로서의 성장’을 보여줄 것”이라며 “우리가 팀으로서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양세형은 “달리기의 인기가 전국적으로 뜨거운데 전국의 쟁쟁한 크루들과 대결하니까 더욱더 불타는 대결들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강조했다. 

 

시즌2에 합류한 ‘뉴 멤버’에 대한 궁금증도 크다. 션은 “시즌2 ‘뉴 멤버’ 모두 모두 러닝에 진심이다. 특히 최영준과 임수향은 의외의 허당 매력이 있어 재미를 더할 것 같다”고 귀띔했다. 이영표는 “정혜인은 끈기가 대단하고, 이기광은 성실함이 돋보인다. 유선호는 늘 긍정적이고 임세미는 이미 수준급 러너!”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고한민과 양세형은 “이기광이 첫 연습부터 톱랭커급 실력을 보여줬다. 시즌이 끝날 땐 에이스가 돼 있을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그러면서 양세형은 “주위에 달리기를 좋아하는 친구들이 많다, 개인적으로는 딘딘을 초대해 함께 뛰어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시즌2를 ‘본방사수’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션은 “이번엔 ‘대결 구도’라 긴장감이 완전히 다를 것이다. 러닝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재미와 노하우를 모두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영표는 “시즌2를 보시면 누구나 ‘나도 뛰고 싶다’는 마음이 들 것”이라고 ‘강추’했고, 고한민은 “천만 러너 시대다. 왜 달리는지, 달리면 무엇이 좋은지, 직접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양세형은 “러닝을 망설이던 분들이 용기를 얻길 바란다. 이미 달리는 분들은 전국 크루들의 실력을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BN ‘뛰어야 산다’ 시즌2는 오는 11월 24일(월) 밤 10시 10분 첫 방송되며, 이에 앞서 시즌1의 우승 특전으로 주어진 세계 7대 마라톤 대회 ‘호주 시드니 마라톤’ 출전 도전기를 다룬 ‘뛰어야 산다 in 시드니’가 11월 10일(월)과 17일, 2주에 걸쳐 안방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크리스마스 던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크리스마스 던전 ‘핌불하임’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월 7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용자는 눈보라 주술사 핌불이 이끄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단계별 던전을

2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어프어프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퍼즐 세븐틴 하늘섬에 놀러온 ‘어프어프’와 ‘세븐틴’ 멤버들의 귀여운 첫 만남이 콘셉트로, 디지털 액세서리 머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

3

신한銀, 땡겨요 광주광역시 서구 MOU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은행은 24일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 소재 광주광역시 서구청사 나눔홀에서 서구청,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함께 ‘광주광역시 서구형 공공배달서비스 도입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공공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고, 배달플랫폼 이용 부담이 큰 자영업자의 비용을 완화함으로써 지역 민생경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