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46개 직무서 경력직 모집..."연말까지 세 자릿수 규모 채용"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12 10:35:26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총 46개 직무에서 대규모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 직무는 ▲백엔드·프론트엔드 개발 ▲시스템 엔지니어 ▲보안시스템 운영 ▲인사운영·채용 ▲마케팅 ▲서비스기획 등 개발·비개발 직군 등이다.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CI


스토브는 지난해 창사 이래 가장 큰 폭으로 매출이 증가하는 등 외형 성장과 더불어 연내 소셜 영상 서비스 '피풀(P.pool)' 출시를 앞두는 등 서비스 다각화로 인력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스토브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222.9% 늘어난 746억 원이며, 영업이익은 29억 원으로 흑자 전환했다.

채용연계형 인턴십도 진행 중이다.

스토브는 올해 3월 '데브캠프(DEV CAMP)' 2기를 통해 20여 명의 신입 개발자를 채용했고, 이달 25일까지 3기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인프라보안 채용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

스토브 관계자는 "스토브가 성장함에 따라 지난달까지의 채용 규모가 지난해 동기 대비 38%가량 증가했다"며 "올 연말까지 세 자릿수 인력 채용이 마무리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