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닥터체크', 전속 모델로 방송인 나지완 발탁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1 13:37:57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닥터체크(Dr.check)가 방송인 나지완을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나지완은 전 기아 타이거즈 선수로 활약하며 탄탄한 이미지와 신뢰감을 쌓은 데 이어, 최근 '최강야구'를 비롯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닥터체크는 이러한 나지완의 건강하고 친근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철학과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닥터체크 김성열 대표는 "나지완 선수는 운동선수 출신으로서 건강에 대한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사람이며, 그의 이미지가 제품의 신뢰도와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와 함께 선보일 닥터체크의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번 모델 발탁을 통해 닥터체크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의 홍보는 물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계획이다.



앞으로 닥터체크는 나지완과 함께 광고, 온 오프라인 캠페인, 각종 프로모션 등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닥터체크는 체계적인 성분 배합과 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앞으로도 나지완과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정체성과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정부와 손잡고 ‘AI 유니콘’ 만든다...750억 투자해 ‘제2의 쿠팡’ 육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정부와 손잡고 AI 기술기반의 혁신기업 발굴 및 투자에 적극 나선다. 쿠팡은 11일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AI유니콘 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Next Unicorn Project)’의 알파코리아소버린AI펀드(스케일업 AI융합분야)에 75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벤처캐피탈사 SBVA가 운영사(GP)

2

롯데마트, '제주산 찰광어회' 2만원대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롯데마트가 국민 횟감의 대명사인 광어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대체 횟감으로 찰광어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제주산 찰광어회(300g 내외/냉장/국산)’를 2만 6900원에 판매하며, 고객들이 고급 횟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지난해부터 여름철 이상고온으로 광어와 우럭 양식

3

결혼, 이사 준비 걱정마세요...아이파크몰, ‘더드림 리빙&웨딩페어’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오는 12일부터 내달 5일까지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행사를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최근 다시 늘어나고 있는 결혼 준비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리빙페어’에서 한 단계 더 확장한 ‘더드림 리빙&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혼의 설렘과 웨딩, 예식 준비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