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닥터체크', 전속 모델로 방송인 나지완 발탁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1 13:37:57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닥터체크(Dr.check)가 방송인 나지완을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나지완은 전 기아 타이거즈 선수로 활약하며 탄탄한 이미지와 신뢰감을 쌓은 데 이어, 최근 '최강야구'를 비롯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닥터체크는 이러한 나지완의 건강하고 친근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철학과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닥터체크 김성열 대표는 "나지완 선수는 운동선수 출신으로서 건강에 대한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사람이며, 그의 이미지가 제품의 신뢰도와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와 함께 선보일 닥터체크의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번 모델 발탁을 통해 닥터체크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의 홍보는 물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계획이다.



앞으로 닥터체크는 나지완과 함께 광고, 온 오프라인 캠페인, 각종 프로모션 등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닥터체크는 체계적인 성분 배합과 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앞으로도 나지완과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정체성과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