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홀딱반한닭, '마라크런킹' 출시… 매운맛 넘어 마라맛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7 09:00:23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캐주얼치킨펍 컨셉의 치킨-맥주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이 새로운 치킨 신메뉴 ‘마라크런킹’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누구나홀딱반한닭에 따르면 '마라크런킹'은 비법 마라소스와 인기 메뉴인 ‘크런킹’에 제공되는 바삭한 후레이크가 특징인 메뉴다. 바삭하게 구워낸 오븐치킨 위에 비법 마라 소스와 맵단짠 후레이크를 더해 입안에서 폭발하는 얼얼하고 화끈한 맛을 제공한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지난 23년에 마늘, 버터, 시리얼 등을 조합한 후레이크를 뿌린 신메뉴 ‘크런킹’을 출시한 바 있다. 출시 이후 생맥주와 함께 판매되는 치맥(치킨+맥주) 안주로 해당 메뉴가 안정적인 판매량을 기록하자 기존 크런킹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비법 마라 소스로 차별화한 ‘마라크런킹’을 출시했으며, 강렬하면서도 중독적인 마라 특유의 매운맛과 향이 마라 애호가들의 입맛을 완벽히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와 함께 출시된 '쌈닭파이팅'은 오븐에 구운 바삭한 국내산 닭다릿살을 겨자소스와 알싸한 파채, 쌈무에 싸 먹는 이색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촉촉칸파닭'은 촉촉한 닭고기에 겨자소스와 파채를 곁들여 부드러운 맛을 제공한다. 매운맛 매니아들을 위한 '쏘핫레드홀릭'과 '쏘핫레드그릴'은 강렬한 레드 소스와 부드러운 스리마요 소스를 결합해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은 마라크런킹과 함께 총 5가지의 치킨 메뉴와 정통 오븐 피자의 매력을 살린 피자 메뉴 3종('마르게리타 피자', '페퍼로니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을 동시에 선보인다. 고객의 다양한 니즈와 취향을 고려한 메뉴 리뉴얼을 통해 다양한 주류와 찰떡궁합인 안주 메뉴 라인업을 강화해 폭넓은 소비자층을 공략할 예정이다.

누구나홀딱반한닭 관계자는 "특히 '마라크런킹'은 강렬하고 중독적인 마라 풍미로 매운맛을 좋아하는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과 가맹점주, 예비창업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누구나홀딱반한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홀딩스, ‘프로젝트 D’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붐캣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 D(가제)’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컴투스홀딩스는 프로젝트 D의 국내 및 글로벌 퍼블리싱을 담당하며, 2026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붐캣스튜디오는 유명 디펜스 게임 개발사 및 글로벌 게임사 출신의 이현희 대표를

2

가레나, 신월동행 ‘타인의 집회’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가레나는초자연 미스터리 전략 RPG ‘신월동행’에서 신규 버전 ‘타인의 집회’를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낯선 디저트 가게와 주인 ‘서비’의 실종을 둘러싼 미스터리로 시작된다. 평소 의사로 일하던 ‘부지춘’은 어느 날 갑작스러운 사건으로 가게를 맡게 되고, 그곳에서 벌어지는 불가사의한 현상들을 통해 자신과 세계의

3

삼성화재 블루팡스배구단, 창단 30주년 경기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올해로 창단 30주년을 맞은 블루팡스배구단이 오는 8일 오후 2시 대전충무체육관에서 창단 30주년 기념경기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타임 투 랠리(Time to rally), 30년의 열정을 다시 뛰다’라는 표어로 준비한 이번 기념 경기에는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우선 모든 티켓 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