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여름 맞이 업데이트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7-31 17:08:17
  • -
  • +
  • 인쇄
신규 지역 ‘그림자 숲’과 ‘호문 레이싱’ 등 신규 콘텐츠 대추가
이용자 참여 아이디어 구현 스킨 공모전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의 여름 맞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 로드나인 여름 맞이 업데이트 이미지 [시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 ‘그림자 숲’과 던전 ‘검은 마녀의 탑’을 추가했다.

그림자 숲 지역에는 강력한 신규 필드 보스 몬스터 ‘두멘타’가 등장하며, 이용자는 신규 보조 장비인 ‘뿔피리’와 ‘깃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던전 검은 마녀의 탑은 모든 이용자를 ‘익명의 모험가’로 표기하고, 길드 및 연합 길드원에게도 광역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익명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기존 던전들과 차별화된 전략을 펼칠 수 있으며, 보다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은 던전 최상층에 위치한 신규 보스 몬스터 ‘헬레나’와 ‘네스트라’를 처치하고 전설 등급의 보조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의 마스코트 캐릭터 ‘호문’을 활용해 신규 콘텐츠 ‘호문 레이싱’을 업데이트했다.

호문 레이싱은 이용자가 직접 조작하지 않고, 각 호문의 능력치와 성장 수치에 따라 자동으로 진행되는 레이스 콘텐츠다. 전략적인 육성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기 때문에 이용자들은 수집과 성장의 재미는 물론, 관전과 예측의 즐거움까지 함께 느낄 수 있다.

여름을 맞아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9월 9일까지는 아티팩트 소환 확률이 증가하는 ‘라엘의 특급 미션 이벤트’와 아바타 소환권을 제공하는 ‘HOT SUMMER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특별 출석 이벤트에 참여해 최대 18개의 ‘영광의 아바타 소환권 11회’와 최대 6개의 ‘운명의 아바타 소환권 11회’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용자는 여름 분위기를 더한 신규 수영복 스킨 ‘푸른 여름빛 파도 썸머하트’를 내달 2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난 9일부터 진행된 ‘1주년 기념 장비 강화 페스티벌’ 이벤트 기간 동안 강화에 참여한 이용자는 게임 내 전용 인터페이스를 통해 복사 및 복구된 무기와 방어구를 수령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23일부터 ‘2025 로드나인 스킨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내달 27일까지 진행되며, 로드나인 계정을 보유한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상자들에게는 총 1000만원 규모의 상금이 차등 지급되며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칭호도 함께 제공된다.

대상 수상작은 실제 게임 내 스킨으로 구현될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드나인 공식 커뮤니티의 스킨 공모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 확대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에서 제공되는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대상을 기존 외국인에서 내국인으로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서비스 확대는 오는 1월 1일 정부의 무증빙 해외송금 한도 체계 개편에 발맞춰 해외송금 고객의 실질적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한 조치다. 국민인 거주자는 건당 미화 5000

2

매일유업, 선천성대사이상 환아 위한 ‘앱솔루트 하트밀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26년간 선천성대사이상 특수분유를 생산해온 매일유업이 올해도 희귀질환 환아들을 위한 특별한 응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매일유업의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국내 5만명 중 1명 꼴로 앓고 있는 희귀질환인 선천성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는 ‘2025 앱솔루트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

3

이랜드 로이드, '캐치! 티니핑' 협업 주얼리 판매 호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협업 컬렉션 인기에 11월 17일부터 12월 11일 기준, 로이드 미아방지 키즈 목걸이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로이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