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미니막스’, 뉴욕 전시 화보 아동 모델 3명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30 17:53:50
  • -
  • +
  • 인쇄
뉴욕 타임스퀘어, 키즈카페 3곳 등에 전시

동아제약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가 약 666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3명의 월드 키즈 스타(아동 모델)를 공식 SNS에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선정된 3명은 ▲엘리나(월드상) ▲이서희(키즈상) ▲이세준(스타상)이다. 이들은 약 한 달여간 진행된 월드 키즈 스타 캠페인을 통해 선정됐다. 각각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3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된다.
 

▲ 월드 키즈 스타에 선정된 3명의 사진 [동아제약 제공]

 

아동 전문 포토그래퍼 고아라 작가가 화보 촬영을 진행한다. 화보 사진은 뉴욕 타임스퀘어와 키즈카페 바운스, 트램플린파크, 퐁퐁플라워 등에서 내달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본 캠페인은 참여 방식을 간소화해 아이와 함께한 즐거운 순간을 SNS에 업로드하도록 기획했으며 총 2027명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캠페인 참여자 전원에게는 미니막스 체험 키트(5일분)이 제공됐다. 참여자 중 100명에게는 미니막스 정글 구미젤리 본품을, 5명 이상 지인을 태그한 참여자 중 300명에게는 미니막스 정글 프로폴리스를 추가로 제공했다.

이경미 동아제약 미니막스 BM은 “미니막스를 통해 어린이들이 지속해서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디야커피, 붕어빵 액막이 키링 '연말 굿즈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동절기 대표 간식인 붕어빵을 모티브로 한 굿즈를 다시 선보이며, 겨울 시즌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18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붕어빵 액막이 키링 2종을 정식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굿즈는 지난 9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처음 공개됐으며, SNS 선공개 이후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

2

롯데마트, 지역 캐릭터 담은 '전국 딸기 대전' 운영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연말 딸기 성수기를 맞아, 전국 산지와 협업한 특별 기획 상품 ’전국 딸기 대전’라인업을 선보인다. 18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2주간 운영되는 해당 상품은 논산·완주·담양·고령 등 7개 산지의 지자체 캐릭터를 스티커 형태로 부착한 연말 한정 패키지로, 딸기 구매 과정에서 산지 정보와 지역 특색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3

CJ제일제당 비비고, 넷플릭스 <흑백요리사>로 글로벌 소비자 만난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의 비비고(bibigo)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를 통해 글로벌 K-푸드 소비자들을 만난다. CJ제일제당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 셰프들을 위한 전용 팬트리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이 마련한 팬트리는 16일 오후 공개된 에피소드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