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심형탁, 사야만을 위한 '심야식당' 오픈! 정호영 셰프에 '1대1' 일식 과외까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9 07:59:3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심형탁이 사야만을 위한 ‘심야식당’(심형탁+사야 식당)을 오픈한다.

 

▲배우 심형탁이 아내 사야를 위해 직접 일식을 배워 요리를 준비하고 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21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28회에서는 심형탁이 입덧 때문에 잘 먹지 못하는 아내 사야를 위해 직접 일식을 배워 요리해주는 특별한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마트에 등장한 심형탁은 신선한 재료를 구입해 어디론가 향하면서, “손님은 단 한 명! 무슨 음식이든 그녀가 원하면 만드는 게 내 영업 방침”이라고 일본어로 비장하게 내레이션을 한다. 일드 ‘심야식당’의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심형탁의 진지한 모습에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빵 터져 박수를 친다.

 

잠시 후, 심형탁은 일식 셰프 정호영을 만나 ‘1대1’ 일식 과외를 시작한다. 이때 그는 “일식을 배우기로 결심한 계기가 무엇이냐?”라는 질문에 “최근 깜작 놀란 일이 있었다”라고 운을 떼더니 “사야가 혼자 휴대폰으로 일본 배달앱을 그렇게 열심히 들여다보고 있는 거였다. (입덧으로 잘 못 먹으니까) 뭔가 먹고 싶은 게 있는지 그걸로 찾아보고 있었다고 한다. 한 마디로 고향밥, 집밥이 그리운 거다”라고 말한다. 이어 “그럴 때마다 일본에 갈 수도 없으니까, 내가 직접 사야를 위한 ‘집밥’을 해주려고 오늘 이런 욕심을 냈다”고 설명한다. 그러면서 “사야가 김치, 고기는 지금 전현 못 먹고, 과일 같이 단 것만 먹고 있다”라고 알려준다. 심형탁의 자상한 모습에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오~멋지다!”라며 극찬한다.

 

정호영 셰프는 그런 심형탁의 말에 고민에 잠기더니, “일본에서 나온 품종인 초당 옥수수로 만든 솥밥, 일본 가정식 대표 메뉴인 니쿠자가(일본식 소고기감자조림), 입덧을 완화해주는 차가운 면요리인 라임 냉소바를 만들어보자”고 제안한다. 이때 심형탁은 스튜디오에 나란히 앉아 있는 ‘미혼반’ 에녹-데니안을 향해 돌연 “메모할 준비해!”라고 외치며 허세를 폭발시킨다. 과연 심형탁이 정호영 셰프에게 전수받은 일식으로 사야의 집 나간 입맛을 돌아오게 할 수 있을지에 관심이 쏠린다. 

 

심형탁의 ‘심야식당’ 오픈식과, 데니안-에녹이 또 다시 뭉쳐 ‘여심 저격’용 특별 수업을 받는 현장은 21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2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