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희 "관상 봤는데 얼굴 '점' 개수대로 독박 걸린다고" 시술 투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4 11:08: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독박투어’ 론칭 후 처음으로 국내 여행을 떠난다.

 

▲ 6일 방송하는 '독박투어2'에서 김대희가 시술 사실을 깜짝 고백한다. [사진=채널S]

 

4월 6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독박투어2’ 14회에서는 ‘개그맨 찐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신중한 회의 끝에 ‘천년의 고도’인 경주와 ‘MZ들의 관광 핫플’ 양양을 선택해 방송 후 처음으로 국내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독박투어’ 론칭 1주년 ‘리마인드 여행’이었던 베트남 투어를 마친 뒤, 다음 여행지를 선정하기 위해 한 식당에 모인다. 특히 이 식당은 지난 해 ‘독박투어’ 론칭 당시 첫 사전회의를 진행했던 뜻 깊은 곳. 1년만에 같은 장소에 모인 ‘독박즈’는 “매달 ‘독박투어’와 함께 여행을 떠나니, 시간이 정말 빨리 가는 것 같다”며 추억에 젖는다. 급기야 김대희는 “이러다 우리도 빨리 죽어”라고 ‘무리수 개그’를 투척하는데 홍인규는 그런 김대희의 얼굴을 쳐다보더니 “형 얼굴이 벌써 죽을 것 같은데?”라며 정곡을 찌른다. 김대희는 깜짝 놀라, “사실 관상을 봤는데, 얼굴에 있는 점 개수대로 독박에 걸린다고 해서…”라고 하더니, 뜻밖의 ‘시술 커밍아웃’을 한다. 장동민은 “내가 무당이면 대희 형 재산, 다 뽑아 먹을텐데(?)”라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한참 이야기꽃을 피우던 ‘독박즈’는 “국내에도 좋은 곳 많다. 이번에는 국내 여행을 한 번 가볼까?”라고 봄맞이 여행을 계획한다. 김준호 역시, “내가 ‘1박 2일’이란 예능을 4년 했는데, 국내에도 숨겨진 여행지가 정말 많다”며 맞장구친다. 유세윤은 “장소보다는 누구랑 가는지가 중요하다”고 덧붙여 ‘독박즈’의 훈훈한 우정을 강조한다. 하지만, 우정과 의리보다 중요한(?) 독박자 선정의 시간이 다가오고, 독박즈는 ‘숟가락 뒤집기’ 게임을 해, 1~2일 차 숙소비 내기 독박자를 정하기로 한다. 과연 ‘숟가락 뒤집기’ 게임을 통해 첫 국내 여행지인 경주와 양양에서의 숙소비를 지불할 독박자가 누구일지, 이들의 ‘케미 폭발’ 국내 여행에 관심이 쏠린다.

 

“나만 아니면 돼!”를 외치는 개그맨 찐친 5인방의 여행기는 4월 6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1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아울러 OTT 플랫폼 넷플릭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