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희 "관상 봤는데 얼굴 '점' 개수대로 독박 걸린다고" 시술 투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4 11:08: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독박투어’ 론칭 후 처음으로 국내 여행을 떠난다.

 

▲ 6일 방송하는 '독박투어2'에서 김대희가 시술 사실을 깜짝 고백한다. [사진=채널S]

 

4월 6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독박투어2’ 14회에서는 ‘개그맨 찐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신중한 회의 끝에 ‘천년의 고도’인 경주와 ‘MZ들의 관광 핫플’ 양양을 선택해 방송 후 처음으로 국내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독박투어’ 론칭 1주년 ‘리마인드 여행’이었던 베트남 투어를 마친 뒤, 다음 여행지를 선정하기 위해 한 식당에 모인다. 특히 이 식당은 지난 해 ‘독박투어’ 론칭 당시 첫 사전회의를 진행했던 뜻 깊은 곳. 1년만에 같은 장소에 모인 ‘독박즈’는 “매달 ‘독박투어’와 함께 여행을 떠나니, 시간이 정말 빨리 가는 것 같다”며 추억에 젖는다. 급기야 김대희는 “이러다 우리도 빨리 죽어”라고 ‘무리수 개그’를 투척하는데 홍인규는 그런 김대희의 얼굴을 쳐다보더니 “형 얼굴이 벌써 죽을 것 같은데?”라며 정곡을 찌른다. 김대희는 깜짝 놀라, “사실 관상을 봤는데, 얼굴에 있는 점 개수대로 독박에 걸린다고 해서…”라고 하더니, 뜻밖의 ‘시술 커밍아웃’을 한다. 장동민은 “내가 무당이면 대희 형 재산, 다 뽑아 먹을텐데(?)”라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한참 이야기꽃을 피우던 ‘독박즈’는 “국내에도 좋은 곳 많다. 이번에는 국내 여행을 한 번 가볼까?”라고 봄맞이 여행을 계획한다. 김준호 역시, “내가 ‘1박 2일’이란 예능을 4년 했는데, 국내에도 숨겨진 여행지가 정말 많다”며 맞장구친다. 유세윤은 “장소보다는 누구랑 가는지가 중요하다”고 덧붙여 ‘독박즈’의 훈훈한 우정을 강조한다. 하지만, 우정과 의리보다 중요한(?) 독박자 선정의 시간이 다가오고, 독박즈는 ‘숟가락 뒤집기’ 게임을 해, 1~2일 차 숙소비 내기 독박자를 정하기로 한다. 과연 ‘숟가락 뒤집기’ 게임을 통해 첫 국내 여행지인 경주와 양양에서의 숙소비를 지불할 독박자가 누구일지, 이들의 ‘케미 폭발’ 국내 여행에 관심이 쏠린다.

 

“나만 아니면 돼!”를 외치는 개그맨 찐친 5인방의 여행기는 4월 6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1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아울러 OTT 플랫폼 넷플릭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난소암 하이펙 치료 효과, 혈액검사로 미리 예측 가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아산병원 연구팀이 혈액검사만으로 난소암 환자의 하이펙(HIPEC) 치료 효과를 예측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다. 서울아산병원 산부인과 조현웅 교수팀은 3·4기 난소암 환자 213명을 분석한 결과, 항암치료 반응이 낮은 환자군에서 하이펙을 시행할 경우 재발 위험이 58%, 사망 위험이 71% 감소했다고 밝혔다. 연구팀은 항암 과정

2

노스페이스,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15년 연속 후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2026 UIAA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을 공식 후원한다. 2011년 첫 대회부터 단 한 차례도 빠지지 않고 지원하며 15년째 장기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대회는 내년 1월 10~11일 경북 청송 주왕산면 얼음골에서 열리며, 국제산악연맹(UIAA)과 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한다.

3

'전현무계획', '펀덱스 어워드' 데이터PD 상 수상..."전국 맛집 사장님들께 감사"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전현무계획’이 ‘2025 펀덱스 어워드’에서 올해 신설된 ‘펀덱스 데이터PD 상’을 처음으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024년 2월 16일 첫 방송된 ‘전현무계획’(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은 현재 시즌3를 인기리에 방영 중이며, 지금까지 총 72개 지역의 길바닥을 휩쓰는 ‘먹트립’으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