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급성 골수염 투병...눈물·소변·대변 다 빨갛게 나와" 고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3 11:30:4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방송인 도경완이 지난해 급성 골수염으로 다섯 차례나 수술한 사실을 고백했다.

 

 

도경완은 12일 밤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서 투병 사실을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는 오정연, 윤희정, 이지애가 출연했다.

 

이날 도경완은 "지난해 간단한 손가락 질환인 줄 알고 병원을 찾았다가 급성 골수염 진단을 받고 다섯 차례나 수술을 받았다"라며 "뼈에 폐 결핵균이 감염된 상황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도경완은 "항생제 부작용이 심했다. 눈물, 소변, 대변이 다 빨갛게 나오고 신장 기능까지 떨어졌다"고 건강 상태가 심각했음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다만, 도경완은 "입원 치료 후 나온 보험금으로 아내 장윤정 몰래 손목시계를 구입했다"는 반전 사연을 고백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그는 "병원비는 아내 카드로 결제했는데 보험금은 내 통장으로 들어왔다. 300만원 정도 나왔다"며 "백화점에 갔다가 광고를 보고 손목시계를 하나 샀다. 이후 시계에 매력을 느껴서 역사를 찾아보기 시작했다. 시계를 살 능력은 없어서 빈티지와 희소성 있는 시계를 수집하기 위해 중고 시장을 알아봤다. 작년 이 맘때부터 퇴원 후 10여 가지 시계를 모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