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영상 미디어 센터 구축...라이브 커머스도 가능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20 01:12:18
  • -
  • +
  • 인쇄

유한양행은 코로나19 확산 사태를 계기로 중요해진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유한 미디어 센터'를 구축했다고 19일 밝혔다.

60평 규모인 미디어 센터는 웨비나, 온라인 학회, 간담회, 사내 교육, 유튜브 콘텐츠 제작 등과 함께 여러 인원이 참여하는 라이브 커머스도 가능한 소규모 방송국 수준의 스튜디오다. 

 

▲ 유한 미디어센터 [유한양행 제공]


최대 8대까지 동시 운용이 가능한 4K급 방송 촬영 전문 카메라를 설치했고, 5M 전동 크로마키 스크린을 비롯해 350인치 이상 LED 디스플레이, 55인치 방송 프롬프터, 98인치 UHD 전자칠판 등의 설비를 갖췄다.

유한양행은 향후 이곳을 외부 기관에도 빌려줘 온라인 학회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비대면 마케팅은 물론 내외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학술 정보의 디지털 채널 확산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며 "유한 미디어센터 구축을 통해 다양한 고객과의 소통과 학술정보 공유 활성화의 장을 제공해 의약한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모레퍼시픽, 클리오 꺾고 연속 1위 수성…‘K-브랜드지수’ 화장품 상장사 부문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화장품 상장사 부문 1위에 아모레퍼시픽이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

2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고윤정과 함께한 아우터 화보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브랜드 앰버서더 고윤정과 함께한 ‘25FW Tech for Lifestyle’ 아우터 화보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 디스커버리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아우터 컬렉션을 통해 도심 속 테크니컬 라이프스타일과 프리미엄 리조트에서의 여유로운 웰니

3

해태, 추석 맞아 온 가족 함께 즐기는 '우주간식탐험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추석을 맞아 ‘우주간식 탐험대’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주 선물키트는 과자도 먹고 윷놀이를 통해 과학 공부까지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추석 선물세트다. 해태몰, 네이버 등 온라인 몰에서 2000세트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이다. 선물세트는 오예스 미니 홈런볼 칼로리바란스 에이스 사브레 버터링골드 충전시간 자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