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아들과 등산가고 싶어서 아들 친구들 꼬셔, 현재 8명까지 늘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1 10:33:4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MC 유세윤이 “아들 민하와 등산을 가고 싶어서 아들 친구들을 꼬셨다”며, ‘등산 동호회’ 창단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 12일 방송하는 '선 넘은 패밀리'에서 유세윤이 아들과 등산 모임을 결성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사진=채널A]

 

12일(금)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29회에서는 ‘파라과이 선넘팸’ 최철X릴리가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폭포인 ‘이구아수 폭포’ 투어를 진행하는 현장, 캐나다에 사는 이경진X셰인 부부가 헤일리-리오의 아이스하키 경기를 위해 ‘지원사격’에 나서는 모습, ‘오스트리아 선넘팸’ 차서율X후강원이 비엔나로 향해 선보이는 ‘임영웅 맞춤 랜선 투어’가 담긴다. 이날의 스튜디오 게스트로는 호주 출신 샘 해밍턴, 브라질 출신 카를로스, 오스트리아 출신 케이디가 출연해 각 나라에 대한 흥미로운 참견을 곁들인다.

 

우선, ‘캐나다 비글 패밀리’ 이경진X셰인 가족은 아이스하키 선수로서 각각 고학년, 저학년 리그 ‘결승’에 진출한 딸 헤일리와 아들 리오의 경기 준비 과정을 공개한다. 이를 지켜보던 샘 해밍턴은 “아들 윌리엄도 아이스하키를 배우고 있다”며 “스케줄이 없으면 아이의 장비를 들고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함께 따라다니고 있다”고 ‘열혈 아빠’ 면모를 드러낸다. 이혜원 또한 “우리 아이들의 경우 외국 학교와 친선경기를 해서, 우리 집을 ‘홈스테이’로 열어준 적도 있다”고 ‘싸커맘’ 시절을 회상한다.

 

잠시 후, 아이스하키 결승전 날을 맞은 이경진X셰인 부부는 아이들이 입장하자, 카메라의 촬영 각도도 잊은 채 목이 터져라 응원을 한다. 이에 이혜원도 “남편보다 아이들의 경기가 훨씬 긴장된다”며 공감한다. 도파민이 솟구쳤던 경기 영상이 끝나자, 4MC는 “자식은 나의 분신이라, 아이가 우승하면 내가 우승한 것과 마찬가지”라고 입을 모은다. 특히 유세윤은 “아들과 등산을 가고 싶은데 귀찮아해서, 아들 친구들이 놀러 왔을 때 ‘주말에 등산 갈래?’라고 제안해 즉석에서 ‘등산 동호회’를 결성했다”는 경험담을 털어놓는다. 이어 “4명으로 시작된 멤버가 1년 후 8명까지 늘었다”면서 “내년엔 몇 명이 더 늘어있을지 기대된다”라며 ‘무한 아들 사랑’을 과시한다. 안정환 역시, “나도 가끔 리환이에게 축구를 가르쳐주는데, 축구를 알려준다기보다 아들과의 교감을 위한 시간을 가지는 것”이라고 ‘격공’한다.

 

‘캐나다 선넘팸’의 다이내믹한 하루를 비롯해, 6개월 동안 준비한 아이스하키 리그 결승전 결과는 12일(금)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2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 VIP 이상 고객에게 스타벅스 제휴 혜택 제공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강화된 멤버십 혜택으로 고객의 일상에 차별화된 가치를 더한다고 29일 밝혔다.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인 스타벅스와의 신규 멤버십 제휴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혜택이 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보답하고자,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스타벅스와 손을 잡았다. LG유플러

2

CJ프레시웨이, 추석 맞아 ‘실속형 프리미엄’ 선물 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선물세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프레시웨이에 따르면 트렌드와 실용성을 고려해 기획 상품 4종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운영된다. CJ프레시웨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중심으로, 소비자가 간편하게 실속 있는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기획전의 주력

3

삼양식품, 초록우산에 1800만원 상당 짱구 과자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은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에 1800만원 상당의 짱구 과자를 기부한다고 29일 밝혔다. 기부 품목은 신제품 맹구짱구 등 짱구 브랜드 제품으로, 초록우산을 통해 1만여명의 결연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는 짱구 브랜드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이다. 삼양식품은 지난해에도 흰둥이짱구를 통해 동물보호연대와 유기견 보호 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