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한우 오마카세 스페셜' 선보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9 10:48:4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이 운영하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이하 ‘인터컨티넨탈 코엑스’)가 11월 30일까지 프리미엄 호텔 뷔페의 패러다임을 새롭게 정의하는 ‘한우 오마카세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의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는 호텔 뷔페의 스펙트럼을 끊임 없이 확장하며 일반 호텔 뷔페에서는 선뜻 내기 힘든 최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요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서 '한우 오마카세 스페셜'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한우 오마카세 스페셜’은 한우와 세계 3대 진미로 통하는 캐비아, 트러플, 푸아그라 등이 만나 진귀한 고메 경험을 선사한다. 캐비아를 올린 한우 안심, 트러플 한우 채끝 등심 말이, 푸아그라를 곁들인 치맛살 구이와 한우 떡갈비까지 한우의 다양한 부위에 셰프의 창의적인 터치를 가미한 오마카세 스타일 요리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한우 오마카세 스페셜’ 프로모션은 성인 기준 주중 점심 10만5천원, 주말 및 공휴일 점심 12만5천원, 저녁 12만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1인당 3만원을 추가하면 호텔 수석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 5종 및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주류 페어링 옵션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로 사전 예약할 경우 10%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새롭고 이색적인 미식 경험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인터컨틴네탈 코엑스는 진귀한 재료를 활용하여 트렌드를 앞서는 창의적인 미식 메뉴를 뷔페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도록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다”며 “이번 ‘한우 오마카세 스페셜’을 통해 호텔 뷔페의 새로운 지평선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