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연애4' 박재하 "형준이만 들어오면 좋겠는데" 오매불망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5 09:04:0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남의연애 시즌4’의 남자 11인이 자신의 존재를 숨긴 채 대화할 수 있는 ‘익명 채팅’을 시작하며 저돌적인 플러팅을 폭발시킨다. 

 

▲'남의 연애4'. [사진=웨이브]

 

6일(금) 오전 11시 공개되는 ‘남의연애 시즌4’ 5·6회에서는 ‘남의 집’에 입소한 남자 11인이 둘째 날 저녁 호감 상대의 우편함에 선물을 전달하며 존재를 어필하는 현장과 함께, 서로의 마음을 가늠할 수 있는 익명 채팅방이 깜짝 오픈돼 ‘로맨스 전쟁’에 불을 붙인다.

 

앞서 공개된 3·4회에서는 ‘남의연애 시즌2’ 출연자 오민성이 ‘메기남’으로 합류하며 새로운 구도가 형성됐다. 둘째 날 저녁 각자의 우편함 속 선물을 확인하며 여러 마음이 엇갈린 저녁 식사 후에는, 관심 있는 상대와 3분간 대화할 수 있는 ‘익명 채팅’이 기습 공지된다. 출연자들은 “내 방에 얼마나 많이 들어올지 궁금하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긴장된다” 등 각기 다른 반응 속 채팅에 돌입한다. 

 

우편함에 선물을 넣은 사람을 포함해 최대 두 명의 채팅방에 입장이 가능한 가운데, 무려 여섯 명이 모인 ‘만선 방’이 탄생한다. 해당 채팅방에서는 “데이트를 했던 사람 중 가장 호감 가는 사람은?”, “새롭게 데이트를 해보고 싶은 상대는?” 등 솔직한 질문이 오가며 분위기가 급속도로 달아오른다. “사람들이 많이 들어와서, 부끄럽지만 너무 좋다”라고 수줍어한 인기남의 정체에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관심남’이 겹친 두 남자가 채팅방에서 묘한 기 싸움을 펼쳐 시선을 자극한다. 한 채팅방에서 집요한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던 두 사람은 다른 채팅방에서 다시 마주치고, 대화가 끝난 뒤 한 남자는 “‘10시 43분’ 누구야, 거슬리네?”라며 “경쟁자의 등장이다. 지고는 못 살아”라고 선포한다. 다른 남자는 “그 상황이 많이 짜증났고, 한숨이 나왔다”라며 복잡한 속내를 털어놓는다. 뜻밖의 신경전이 펼쳐진 현장에 관심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박재하는 자신의 채팅방이 열리기 전, “누가 들어오든 상관없고, (이)형준이만 들어오면 좋겠는데…”라며 이형준과의 대화를 간절히 기다린다. 두 사람은 ‘남의연애 시즌4’ 첫 촬영 당시 ‘최종 커플’이 되었지만, 재촬영 출연 여부를 두고 엇갈린 의견 끝에 결별한 ‘X’ 사이다. 결별 과정에서 상처가 컸다고 밝힌 이형준은 ‘호감 선물’을 넣던 순간에도 “5분 전에 마음이 바뀌었다”라며 흔들리는 심경을 드러낸 바 있다. 과연 이형준이 박재하의 바람대로 대화창에 입장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본격적인 플러팅과 쟁탈전이 펼쳐진 ‘익명 채팅’ 현장은 6일(금) 오전 11시 공개되는 웨이브(Wavve) ‘남의연애 시즌4’ 5·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콰티(QUA-T), 중국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요요소(YOYOSO)’ 진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국내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콰티(QUA-T)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요요소(YOYOSO)와의 유통 협업 가능성을 검토하며 중국·아시아 시장 내 오프라인 소비자 접점 확대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요요소는 중국을 비롯해 전 세계 약 100여 개국, 4,000개 이상 매장을 운영하는 국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 잡화·패션·뷰티

2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전용 캡슐 '테리아 샤인 펄' 출시…캡슐 라인업 확대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 시리즈 전용 신제품 ‘테리아 샤인 펄(TEREA SHINE PEARL)’을 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테리아 샤인 펄은 시원한 맛으로 시작해 캡슐을 터뜨리면 입안 가득 싱그럽고 상큼한 풍미가 느껴지는 점이 특징이다. 기존 ‘테리아 오아시스 펄’, ‘테리아 썬 펄’

3

전자랜드, 창고형약국 '메디킹덤' 오픈 기념 연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전자랜드가 서울 용산구 전자랜드 용산본점 인근에 800평 규모 창고형약국 ‘메디킹덤약국’이 2월 7일 문을 여는 데 맞춰 용산본점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창고형약국은 대형 공간에 의약·건강·뷰티 관련 상품을 집약한 운영 형태다. 고객이 매장을 순회하며 상품을 비교·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메디킹덤약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