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스피릿 테일즈 '고대신 수련' 추가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9 13:05:48
  • -
  • +
  • 인쇄
다량 장비 파밍, 빠른 성장 지원
서버별 진행 정도 따라 월드보스 ‘고대신 부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캐주얼 MMORPG ‘스피릿 테일즈(Spirit Tales)’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 스피릿 테일즈 이미지 [사진=컴투스홀딩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고대신 수련’은 38레벨 이상 유저가 2인 이상 파티를 구성해 매일 도전할 수 있는 콘텐츠다. 

 

참여 횟수에 제한이 없으며, 다량의 장비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특히 30회 도전까지는 추가 장비 보상이 제공되어 유저들의 성장 속도를 높인다.

서버별 ‘고대신 수련’ 진행 정도가 일정 수치에 도달하면 월드보스 ‘고대신’이 부활한다. 이 콘텐츠는 매일 오후 7시 30분부터 진행되며, 진행도에 따라 최대 6번까지 도전할 수 있다.

고대신은 무한대의 체력을 가지고 있으며, 4분의 제한시간 동안 유저가 입힌 피해량에 따라 보상이 결정된다. 참여 보상을 포함해 최대 4개까지 개인 보상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장비의 숨겨진 능력을 개방하는 ‘장비 감정’도 새롭게 추가됐다. 30레벨부터 활성화되며, 미감정 상태의 장비를 감정해 추가적인 속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 기념 ‘5일 출석 이벤트’, ‘다이아 룰렛 이벤트’ 등으로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스피릿 테일즈는 40여 종에 달하는 정령들을 모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비롯, 던전과 PvP, 소셜 콘텐츠 등을 통해 협력 플레이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캐주얼 MMORPG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3월 4일까지 접수, 3월 5일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미용 산업이 세분화되고 전문화되면서,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합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종합미용면허증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반영구화장, 왁싱, 속눈썹 등 피부·미용 중심 시술 시장이 확대되면서 관련 자격과 학력을 동시에 갖추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학점은

2

hy, ‘슈퍼100 그래놀라’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프리바이오틱스 기반 통곡물 제품 ‘슈퍼100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포당 용량을 기존 8g에서 15g으로 늘리며 활용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슈퍼100 그래놀라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한 통곡물 제품이다. 유기농 발아 통곡물 5종인 발아통밀, 발아귀리, 발아현미, 발아수수,

3

하얼빈·삿포로·퀘벡 달군 신라면…세계 3대 겨울축제 ‘매운맛 마케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신라면이 중국 하얼빈, 일본 삿포로, 캐나다 퀘벡 등 세계 3대 겨울축제 현장을 연이어 찾으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혹한의 축제 현장에서 ‘K-라면’의 매운맛을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는 평가다. 농심은 올해 1월 중국 하얼빈 ‘빙등제’ 참가를 시작으로, 2월 캐나다 ‘퀘벡 윈터 카니발’과 일본 ‘삿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