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김대희·홍인규, 김준호에 "우리가 입었던 팬티 줄게"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8 09:40:4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4’의 ‘다둥이 아빠’ 김대희-홍인규가 ‘새신랑’ 김준호를 위해 ‘입던 속옷’ 선물하겠다고 나서며 뜨거운(?) 우정을 과시한다. 

 

▲'독박투어4'.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20일(토) 밤 9시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30회에서는 베트남 닌빈으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배산임수’ 지형으로 역대급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둘째 날 숙소에 입성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닌빈의 명소 ‘짱안’에서 전통 배 투어를 마친 ‘독박즈’는 이날 장동민이 예약한 2일 차 숙소로 향한다. 이동하는 차 안에서 장동민은 “오늘 가는 숙소는 프리미엄 호텔!”이라고 호기롭게 외치고, 홍인규는 “이름에 ‘프리미엄’이 붙은 걸 보니 좋은 곳 같네”라며 기대한다. 장동민은 “맞다. ‘새신랑’ 준호 형의 정기를 확실히 충전해줄 수 있는 곳!”이라고 강조한다. 이어 그는 “예로부터 ‘배산임수’ 지형에 가면 정기를 많이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이곳이 그렇다”고 설명한다. 2세를 계획하고 있는 김준호는 ‘급’ 화색이 돌고, ‘정기’ 얘기가 나오자 ‘다둥이 아빠’ 김대희도 “나랑 인규의 정기도 받아 가. 우리가 입던 속옷 줄게~”라며 장난을 친다. 김준호는 “애국자들의 정기? 혹시 X 묻어있는 거 아냐?”라고 의심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대환장 케미 속, ‘독박즈’는 드디어 숙소에 도착한다. 이들은 아름다운 절경에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숙소에 “와! 진짜 프리미엄이네”, “다른 세상에 온 것 같다”며 찬사를 쏟아낸다. 직후, 로비에서 체크인에 돌입하는데, “모두 여권을 맡겨 달라”는 직원의 요청에 홍인규는 갑자기 사색이 된다. 그는 “어떡하냐? 여권이 없다. 전날 숙소에 체크인 하면서 맡긴 걸 두고 온 것 같다”고 어쩔 줄 몰라 한다. 장동민은 “아까 아침에 준호 형이 (호텔 직원에게) 뭐 돌려받는 것 같던데?”라며 김준호를 바라보지만, 김준호는 “난 내 것만 챙겼지”라고 답해 홍인규를 절망케 한다. 

 

여권이 없으면 투숙이 불가한 상황에서 홍인규가 이 난관을 어떻게 헤쳐 나갈지는 20일(토) 밤 9시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3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출시 때마다 20만 개 훌쩍... 스타벅스 미니 홀케이크 인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스타벅스 코리아가 1인 가구 증가와 디저트 소비의 세분화 흐름에 맞춰 미니 홀케이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기념일 중심이던 홀케이크 수요가 일상 디저트로 확산되면서, 소용량·합리적 크기의 미니 홀케이크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는 분석이다. 올겨울 선보인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는 1~2인이 즐기기 적합한 크기와 딸기를

2

하나금융그룹, 만두 빚기 봉사활동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7일 은행 을지로 본점에서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지역사회 소외계층인 독거 어르신을 위한 ‘만두 빚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추운 겨울 홀로 명절을 보내야 하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온기를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매서운 한파 속에서도 그룹 임직원과 가족 100여 명이 자발

3

삼성전자, HBM4 설 연휴 후 양산 가능성↑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전자가 차세대 고대역폭 메모리(HBM)인 HBM4를 설 연휴 이후 세계 최초로 양산 출하한다는 계획이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엔비디아에 공급할 HBM4의 양산 출하 시기를 이번 설 연휴 이후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는 엔비디아와의 품질 테스트를 통과해 구매주문을 받은 바 있다. HBM4가 들어가는 엔비디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