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이구미 "신제품 잘팔리네"...4월 매출 전년比 80%↑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5-17 09:50:22
  • -
  • +
  • 인쇄
최근 출시한 '포도∙자두알맹이' 인기

오리온은 젤리 브랜드인 마이구미가 '포도알맹이', '자두알맹이' 등 신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달 매출이 급증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리온 집계에 따르면, 지난달 마이구미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80% 급증했다. 

 

▲ 마이구미 제품 [오리온 제공]


특히, 신제품인 알맹이 시리즈가 마이구미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하며 고성장을 이끌었다는 분석이다.

'더 탱글 마이구미', '마이구미 복숭아' 등 기존 제품의 매출도 각각 32%, 20%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992년 오리온이 처음 출시한 마이구미는 편의점을 중심으로 젊은층이 많이 찾는 상품으로, 지난달까지 누적 판매량 2000만 봉을 돌파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마이구미 브랜드의 성장세가 실제 과일 같은 모양과 식감, 상큼한 과즙 등을 강화한 데 따른 효과로 분석하고 있다"며 "알맹이 시리즈 인기에 힘입어 다시 한번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