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치킨, 프리미엄 바비큐 2024년 첫 신메뉴 ‘바블링 골드’ 선보여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7 13:14:44
  • -
  • +
  • 인쇄
불맛 가득 바비큐 소스에 금빛 마요라차 소스가 마블링처럼 조화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오븐 치킨 브랜드 돈치킨은 2024년 첫 신메뉴로 ‘바블링 골드’ 치킨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 ‘바블링 골드’는 220℃ 고온에서 스팀 방식으로 구워낸 치킨을 바비큐 소스로 볶아낸 다음 직화로 불맛을 입힌 후 매콤한 마요라차 소스를 뿌린 것이다.
 

▲프리미엄 오븐 치킨 브랜드 돈치킨이 2024년 첫 신메뉴로 ‘바블링 골드’ 치킨을 선보인다. [사진=돈치킨]

 

메뉴명은 불맛 가득 바비큐 소스에 황금빛 마요라차 소스를 마블링처럼 뿌렸다는 의미에서 ‘바블링 골드’ 이름으로 지어졌다. 또 소비자 취향에 맞게 주문할 수 있도록 뼈·순살·목살 등 3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닭 한마리에서 불과 12∼15g밖에 나오지 않는 1%의 특수부위 닭목살은 부드럽고 꼬들꼬들한 식감으로 이미 미식가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해당 특수부위 닭목살이 돈치킨만의 비법 레시피를 만나서 바비큐 소스와 함께 새로운 메뉴로 선보이게 된 것이다.

돈치킨 관계자는 “올해 첫 신메뉴인 ‘바블링 골드’는 달콤한 바비큐 소스에 불맛을 더하고 매콤한 마요라차 소스를 뿌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며 “정직하고 건강한 조리법에 2가지 소스가 조화된 프리미엄 메뉴로 치킨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돈치킨은 업계 최초로 오븐기 1+1 지원 등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성수1지구 조합 “재입찰 한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하반기 서울 강북권 최대 재개발 사업인 성수전략정비구역1지구(이하 ‘성수1지구’) 조합이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이달 6일 밝혔다. 성수1지구 조합은 이달 4일 대의원 회의에서 ‘기존 입찰지침 유지’ 결정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대승적으로 입찰지침을 변경, 다수의 건설사들이 입찰에 참여토록 할 방침이다. 조합의 재입찰

2

KT&G 상상마당, 전자음악 주제 전시 ‘전율’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G는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전자음악 장르의 전시회 ‘전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 춘천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음악을 주제로 한 전시회를 추진하고 있다. 올해에는 사운드 아티스트 4인의 작품이 공개됐으며, 전자음악 특유의

3

CJ CGV, 대학생 대외활동 ‘Campus Crew' 3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CGV는 대학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CGV Campus Crew(이하 ‘캠크루’)’ 3기 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캠크루는 CGV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선발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3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3기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총 19명이 선발돼 한 달간 활동에 나섰다. 특히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